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3218.01.02부산지사 류은아김*령
매니저님 저 잘 도착했어요 ^^ 항상 건강하시구용!!!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욤 준비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여 매니저님!>_<
-
No. 53117.12.30종로본점 나소희이*영
상담하시는 분은 인상이 좋으시고 편하게 상담을 해주셨고 특히나 내가 원하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내 입장에서 말씀해 주셔서 넘 좋았고 경력이 오래된 분이셔서 그런지 과연!! 그렇다 할 정도로 믿음이 갔다.
-
No. 53017.12.29강남본점 오지우김*원
오세나매니저님, 못난놈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2917.12.26강남본점 강진아김*수
홍대지사 강진아매니저, 정말 꼼꼼하게 챙겨주셨다 :)
-
No. 52817.12.22강남본점 홍유진이*우
직장다니면서 어학연수 준비하느라 너무 신경을 못쓰고 있었는데 든든한 매니저님과 함께 진행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먼저 꼼꼼하게 확인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52717.12.19종로본점 오동영최*영
준비하면서 막연하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되고 했는데 막연하던 1년이 알차게 계획이 세워진것 같아 뿌듯합니다. ^^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52617.12.14목동지사 엄향미이*석
언제나 기분좋게 상담해주시고, 저보다 먼저 너무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
No. 52517.12.11부산지사 정현주최*수
종로유학원을 선택것은 정말 잘 한 일인것 같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서 알려주시고, 항상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
No. 52417.12.08종로본점 박미선박*인
박미선 매니저님이 어학연수 수속 도와주시고 계신데, 궁금한 점 여쭤보면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52317.12.05강남본점 김소진방*영
저 무사히 도착했어요ㅎㅎㅎ 진짜 두명 동시에 해주시느라 너무 고생하셨고 저희가 좋은 조건도 아니였는데 신경써서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