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32
    18.01.02
    부산지사 류은아
    김*령

    매니저님 저 잘 도착했어요 ^^ 항상 건강하시구용!!!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욤 준비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여 매니저님!>_<

  • No. 531
    17.12.30
    종로본점 나소희
    이*영

    상담하시는 분은 인상이 좋으시고 편하게 상담을 해주셨고 특히나 내가 원하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내 입장에서 말씀해 주셔서 넘 좋았고 경력이 오래된 분이셔서 그런지 과연!! 그렇다 할 정도로 믿음이 갔다.

  • No. 530
    17.12.29
    강남본점 오지우
    김*원

    오세나매니저님, 못난놈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29
    17.12.26
    강남본점 강진아
    김*수

    홍대지사 강진아매니저, 정말 꼼꼼하게 챙겨주셨다 :)

  • No. 528
    17.12.22
    강남본점 홍유진
    이*우

    직장다니면서 어학연수 준비하느라 너무 신경을 못쓰고 있었는데 든든한 매니저님과 함께 진행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먼저 꼼꼼하게 확인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527
    17.12.19
    종로본점 오동영
    최*영

    준비하면서 막연하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되고 했는데 막연하던 1년이 알차게 계획이 세워진것 같아 뿌듯합니다. ^^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526
    17.12.14
    목동지사 엄향미
    이*석

    언제나 기분좋게 상담해주시고, 저보다 먼저 너무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 No. 525
    17.12.11
    부산지사 정현주
    최*수

    종로유학원을 선택것은 정말 잘 한 일인것 같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서 알려주시고, 항상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 No. 524
    17.12.08
    종로본점 박미선
    박*인

    박미선 매니저님이 어학연수 수속 도와주시고 계신데, 궁금한 점 여쭤보면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523
    17.12.05
    강남본점 김소진
    방*영

    저 무사히 도착했어요ㅎㅎㅎ 진짜 두명 동시에 해주시느라 너무 고생하셨고 저희가 좋은 조건도 아니였는데 신경써서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