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02
    17.04.25
    종로본점 이소정
    김**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저도 나중에 어학 끝나면 토론토센터에서 신청해서 해봐야겠어요. 저도 나중에 다녀오고 후기 한번 써야겟네요 ㅎㅎㅎㅎ 제가 나중에 주변에 유학가는 친구 있음 매니저님 꼭 소개시켜드릴게요!!!! 종로유학원에서 매니저님 만난게 행운!!입니닷!

  • No. 401
    17.04.21
    강남본점 강혜연
    이*주

    매니저님 덕분에 무사히 준비 잘 마칠수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No. 400
    17.04.20
    종로본점 김소진
    이*원

    잘 챙겨주셔서 덕분에 적응 잘하고있어요 감사해요 ㅎㅎ 영국에서 공부 열심히 하고 갈께요.

  • No. 399
    17.04.19
    종로본점 박미선
    김*보

    안녕하세요! 벌써 미국 온 지 4주가 지났네요. 이제 학교생활이랑 현지적응도 어느 정도 된 거 같아요 ! 무엇보다 사람들이 다들 너무 좋아서 부담이 없네요 5월부터는 캠브릿지 시험 준비를 할 생각이에요. 그리고 그 뒤에 인턴을 하려구요! 아직 귀가 많이 트이지는 못한 것 같은데 더욱 노력해서 하루빨리 완전히 적응할 수 있도록 해보려구요 :) 항상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98
    17.04.18
    강남본점 김소진
    임*정

    소식이 늦었네요^^ 잘 지내시죠. 저희는 호주에 잘 도착했어요. 지금은 적응 중 입니다. 저희 때문에 너무 고생 많으셨는데 잘 도와주셔서 호주 갈 수 있게 되었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ㅎㅎㅎ

  • No. 397
    17.04.16
    종로본점 이소정
    이*민

    저희 직장에서 매니저님 칭찬 엄청했어요 다른 유학원에서 상담 받고 매니저님 상담 받으니 너무 대비됐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이소정매니저님이 상담해주실때 상담내용이나 모습을 보면서 느낀게 많다고 칭찬 많이 했어요

  • No. 396
    17.04.13
    강남본점 오지우
    편*아

    세나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다녀올게용^-^

  • No. 395
    17.04.11
    부산지사 정현주
    진*경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 No. 394
    17.04.10
    강남본점 김소진
    김*정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는 매니저님~ 매니저님이 계셔서 너무 든든하고 남은 절차도 잘 준비해서 알찬 유학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No. 393
    17.04.07
    강남본점 홍유진
    엄*준

    강남본점 홍유진매니저님, 수속절차 친절히 밟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