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0217.04.25종로본점 이소정김**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저도 나중에 어학 끝나면 토론토센터에서 신청해서 해봐야겠어요. 저도 나중에 다녀오고 후기 한번 써야겟네요 ㅎㅎㅎㅎ 제가 나중에 주변에 유학가는 친구 있음 매니저님 꼭 소개시켜드릴게요!!!! 종로유학원에서 매니저님 만난게 행운!!입니닷!
-
No. 40117.04.21강남본점 강혜연이*주
매니저님 덕분에 무사히 준비 잘 마칠수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No. 40017.04.20종로본점 김소진이*원
잘 챙겨주셔서 덕분에 적응 잘하고있어요 감사해요 ㅎㅎ 영국에서 공부 열심히 하고 갈께요.
-
No. 39917.04.19종로본점 박미선김*보
안녕하세요! 벌써 미국 온 지 4주가 지났네요. 이제 학교생활이랑 현지적응도 어느 정도 된 거 같아요 ! 무엇보다 사람들이 다들 너무 좋아서 부담이 없네요 5월부터는 캠브릿지 시험 준비를 할 생각이에요. 그리고 그 뒤에 인턴을 하려구요! 아직 귀가 많이 트이지는 못한 것 같은데 더욱 노력해서 하루빨리 완전히 적응할 수 있도록 해보려구요 :) 항상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9817.04.18강남본점 김소진임*정
소식이 늦었네요^^ 잘 지내시죠. 저희는 호주에 잘 도착했어요. 지금은 적응 중 입니다. 저희 때문에 너무 고생 많으셨는데 잘 도와주셔서 호주 갈 수 있게 되었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ㅎㅎㅎ
-
No. 39717.04.16종로본점 이소정이*민
저희 직장에서 매니저님 칭찬 엄청했어요 다른 유학원에서 상담 받고 매니저님 상담 받으니 너무 대비됐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이소정매니저님이 상담해주실때 상담내용이나 모습을 보면서 느낀게 많다고 칭찬 많이 했어요
-
No. 39617.04.13강남본점 오지우편*아
세나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다녀올게용^-^
-
No. 39517.04.11부산지사 정현주진*경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
No. 39417.04.10강남본점 김소진김*정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는 매니저님~ 매니저님이 계셔서 너무 든든하고 남은 절차도 잘 준비해서 알찬 유학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No. 39317.04.07강남본점 홍유진엄*준
강남본점 홍유진매니저님, 수속절차 친절히 밟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