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82
    17.03.21
    경희대지사 정은주
    김*아

    팀장님, 항상 모든질문에 친절하게 대답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준비하기 전에 걱정한 것들이 말끔히 해소되서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 팀장님 덕분이에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No. 381
    17.03.20
    강남본점 홍유진
    임*정

    항상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정보도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하게,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380
    17.03.19
    종로본점 박미선
    김*희

    매니저님! 저 잘 도착해서 학교 잘 다니고 있어요 ㅎㅎ 정신이 없어서 이제 연락드려요ㅠㅠ 우선 학교는 생각보다 안작고 괜찮은거같아요!! 반은 월요일날 시험보고 B2로 배정받았는데 Upper-inter같아요.. 브라질5 프랑스1 이태리1 일본1 아랍1 그리고 저1 있어요 ㅎㅎ 한국사람 많을줄 알았는데 되게 없네요.. 저까지 3명정도 있는것같아요ㅎㅎ 그리고 선생님들이랑 학교관계자 모두 좋은분들 같아요! 학교 너무 맘에들어요! 그리고 햄스테드가 굉장히 부촌인가봐요.. 차들이 거의 벤츠랑 랜드로버에요....ㄷㄷ사립학교도 많고... 되게 안전한 동네같아요 ㅎㅎㅎ 상담받으러 오는 학생분들에게 추천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무사히 잘 등록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79
    17.03.17
    홍대지사 이한민
    문*희

    저 잘 도착해서 학교 잘다니고 있어요ㅎㅎㅎ 학교가 너무 괜찮아서 역시 매니저님 말듣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많이 신경써주시고,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No. 378
    17.03.15
    강남본점 노재숙
    박*수

    매니저님 저 드디어 출국입니다. 제가 그동안 너무 귀찮게 많이 괴롭혔죠?ㅎㅎㅎ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도착해서 또 연락드릴께요~^^

  • No. 377
    17.03.14
    강남역지사 김태연
    최*미

    항상 꼼꼼하게 먼저 챙겨주셔서 매니저님 덕분에 너무 편하게 준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376
    17.03.13
    전주지사 김미래
    김*홍

    김미래 매니저님 그동안 많은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잘 다녀올게요~!

  • No. 375
    17.03.11
    강남본점 서현진
    박*수

    이곳저곳 유학원 돌아다니가 결국 종로유학원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꼼꼼하게 준비 도와주시고 같이 고민해주신 서현진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도착해서 또 연락드릴께요,

  • No. 374
    17.03.10
    종로본점 나소희
    이*현

    친절하고 꼼꼼한 나소희팀장님 덕분에 준비 완벽하게 하고 출발하는것 같아요 도착해서 걱정이 하나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373
    17.03.09
    강남본점 김소진
    이*훈

    처음 상담을 종로유학원으로 갔었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다른데 가볼 생각도 하지 않고 종로유학원으로 결정했어요 그게 불과 3개월월 전이고 현재 어학연수를 나와서 생활해보니 그 때의 결정이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미영 매니저님 항상 물어보는 것에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잘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