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72
    17.03.08
    종로본점 박미선
    송*주

    오늘 화요일부터 오후 수업 시작하였습니다~ 덕분에 잘 처리 되었습니다. 혼자가 아니란 생각에 든든하네요! 감사합니다 ~ ^^ 남은기간 무탈하길 빌며....ㅠ ㅎㅎ 한국가면 한번 찾아 뵐께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No. 371
    17.03.06
    강남본점 김소미
    최*희

    저보다도 자세히 알아봐주시고 또 신경써주시고 잘 모르는 부분, 질문한 부분에 대해 몇번이고 설명 해주셔서 감동이였어요 !

  • No. 370
    17.03.04
    광주지사 신미랑
    박*재

    신미랑 매니저님 너무친절하시고 예뻐요 ㅎㅎ

  • No. 369
    17.03.03
    강남본점 차승현
    이*영

    처음 국가와 학교를 정하면서 부터 출국 준비를 하는 지금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준비였습니다. 도착해서 안부 인사 또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368
    17.03.02
    부산지사 류은아
    류*균

    너무 친절하게 상담 잘 해주시고 이것저것 많이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367
    17.02.28
    종로2가지사 김현준
    이*희

    매니저님 도움으로 출국을 10일정도 앞두게 되었네요! 바쁜 연말 연초인데도 불구하고 빠르고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주변에 유학이나 연수 생각하는 친구가 있다면 꼭 소개시켜주고 싶을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 No. 366
    17.02.27
    종로본점 오동영
    문*리

    종로유학원 종로본점 오동영 팀장님께서 항상 프로페셔널하게 상담을 대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365
    17.02.26
    부산지사 이욱조
    이*호

    선생님이 궁금한점이나 필요한 부분이 없는지 항상 먼저 물어봐주셔서 그런 부분들을 불편 없이 말할수 있었어서 좋았어요

  • No. 364
    17.02.25
    종로본점 박미선
    김*호

    매니저님 도움 덕분에 잘 미국생활 마무리에 있습니다. 즐겁고 복 가득한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 No. 363
    17.02.24
    전주지사 김미래
    최*운

    전주지사 김미래 매니저님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