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92
    17.04.05
    강남본점 전서하
    차*진

    처음부터 매니저님 아니셨으면 아마 유학 결정 쉽지 않았을거예요 매니저님 제가 정보가 없어서 너무 많이 귀찮게 해드렸죠 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해요. OT 때 뵙겠습니다!

  • No. 391
    17.04.03
    광주지사 신미랑
    이*은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390
    17.04.01
    대구지사 김문경
    최*진

    갈팡질팡하는 저를 잘 잡아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끌어주셔서 감사해요 매니저님 덕분에 편하게 잘 준비하고 출국이 벌써네요 감사합니다. 도착해서 또 연락드릴께요

  • No. 389
    17.03.30
    강남본점 김소미
    박*경

    종로본점 김소미 매니저님, 계속 연락주시고 좋은 방안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88
    17.03.28
    강남본점 홍유진
    손*성

    강남본점 홍유진매니저님, 어학연수가 끝날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No. 387
    17.03.27
    강남본점 전서하
    명*영

    오늘 어제 잘 도착해서 지내고 있습니다. 준비해주신 것 감사드려요. 나중에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

  • No. 386
    17.03.26
    종로본점 박미선
    계*현

    벌써 재작년이네요, 갑자기 찾아온 기회에 급하게 어학연수를 결정하여 잘 알아보지도 않고 처음 방문했던 곳이 부평 종로 유학원이었습니다. 지금은 인하대쪽으로 이전한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처음 아일랜드 도착했을 때 짐도 분실되고 은행계좌받는 데에도 문제가 생겨 첫 달부터 향수병을 크게 앓았었는데 담당 매니저님께서 전화로 또 이메일로 계속 신경써주시고 문의도 도와주시고 해서 나중엔 짐도 되찾고 비자도 무사히 받았던..... 한국으로 돌아온지도 벌써 5개월 다 돼가는데 문득 이메일을 정리하다가 그 때 당시 매니저님과 주고받았던 이메일을 보고 생각나서 글씁니다. 한달 만에 부랴부랴 준비한 유학이었고 조사도 안해서 서툴렀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큰 도움주셨던 모하영 매니저님께 그때 정말 감사했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No. 385
    17.03.24
    강남본점 전서하
    임*희

    제가 이것저것 많이 부탁하고, 자꾸 변덕스럽게 바꿔서 죄송했어요 ㅜㅜ 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최대한 저한테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앞으로 남은 준비도 잘 부탁드려요~~~~^^;;;

  • No. 384
    17.03.23
    광주지사 신미랑
    최*수

    학교나 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늦은 시간에도 항상 답변 바로바로 해주셔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정보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신미랑 매니저님 최고에요~ㅎㅎ

  • No. 383
    17.03.22
    대구지사 김문경
    김*미

    처음 상담부터 지금 출국OT까지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 준비하는 유학생에게 매우 유익한 내용들을 알려 주셨습니다. 너무 만족하고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학교와 과정 잘 마치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