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9217.04.05강남본점 전서하차*진
처음부터 매니저님 아니셨으면 아마 유학 결정 쉽지 않았을거예요 매니저님 제가 정보가 없어서 너무 많이 귀찮게 해드렸죠 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해요. OT 때 뵙겠습니다!
-
No. 39117.04.03광주지사 신미랑이*은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39017.04.01대구지사 김문경최*진
갈팡질팡하는 저를 잘 잡아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끌어주셔서 감사해요 매니저님 덕분에 편하게 잘 준비하고 출국이 벌써네요 감사합니다. 도착해서 또 연락드릴께요
-
No. 38917.03.30강남본점 김소미박*경
종로본점 김소미 매니저님, 계속 연락주시고 좋은 방안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8817.03.28강남본점 홍유진손*성
강남본점 홍유진매니저님, 어학연수가 끝날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No. 38717.03.27강남본점 전서하명*영
오늘 어제 잘 도착해서 지내고 있습니다. 준비해주신 것 감사드려요. 나중에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
-
No. 38617.03.26종로본점 박미선계*현
벌써 재작년이네요, 갑자기 찾아온 기회에 급하게 어학연수를 결정하여 잘 알아보지도 않고 처음 방문했던 곳이 부평 종로 유학원이었습니다. 지금은 인하대쪽으로 이전한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처음 아일랜드 도착했을 때 짐도 분실되고 은행계좌받는 데에도 문제가 생겨 첫 달부터 향수병을 크게 앓았었는데 담당 매니저님께서 전화로 또 이메일로 계속 신경써주시고 문의도 도와주시고 해서 나중엔 짐도 되찾고 비자도 무사히 받았던..... 한국으로 돌아온지도 벌써 5개월 다 돼가는데 문득 이메일을 정리하다가 그 때 당시 매니저님과 주고받았던 이메일을 보고 생각나서 글씁니다. 한달 만에 부랴부랴 준비한 유학이었고 조사도 안해서 서툴렀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큰 도움주셨던 모하영 매니저님께 그때 정말 감사했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No. 38517.03.24강남본점 전서하임*희
제가 이것저것 많이 부탁하고, 자꾸 변덕스럽게 바꿔서 죄송했어요 ㅜㅜ 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최대한 저한테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앞으로 남은 준비도 잘 부탁드려요~~~~^^;;;
-
No. 38417.03.23광주지사 신미랑최*수
학교나 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늦은 시간에도 항상 답변 바로바로 해주셔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정보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신미랑 매니저님 최고에요~ㅎㅎ
-
No. 38317.03.22대구지사 김문경김*미
처음 상담부터 지금 출국OT까지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 준비하는 유학생에게 매우 유익한 내용들을 알려 주셨습니다. 너무 만족하고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학교와 과정 잘 마치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