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9216.04.06대전지사 이승은박*언
언제나 친절하셔서 정말 편하게 상담했습니다
-
No. 19116.04.06부산지사 이욱조박*정
제가 몰랐던 것들 정보들을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가기전에 너무 괴롭히고 가는거같아 죄송하고ㅜ 덕분에 편하게 설레게 갈수있는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당
-
No. 19016.04.05대구지사 김정순정*환
김정순과장님 저는 과좡님을 통해서 필리핀 세부 CPILS를 다녀왔던 정재환 학생입니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히 상담을 해주시고 학원가서도 혹시 불편은 없는지 연락도 주시던 과장님의 그 친절은 잊지 못할거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8916.04.01강남본점 오지우오*잎
저는 적지 않은 나이에 어학연수를 가려니..이것 저것 고민도 되고 걱정도 많았는데 유학원가서 매니저님이랑 상담하는 순간 어학연수를 결정했어요! 엄마랑 같이 갔는데 엄마도 저도 너무너무 믿음이 가서 한방에 결정했어요^_^ 저에게 딱 맞는 과정을 추천해주셔서 그것도 정말 감사해요 매니저님 아니었으면 영영 모르고 살다가 한국에서 평생 후회하면서 살았겠죠..ㅠㅠ 준비하는 기간 내내 제가 말귀도 잘 못알아듣고 이해도 좀 늦고 이것저것 사소한 질문도 엄청엄청 많이 하고 별의별 이상한 질문도 많이해서 귀찮으셨을 수도 있는데 정말 한번도 싫은 내색 없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세심하게 먼저 신경쓰고, 먼저 알려주시고...ㅠㅠㅠㅠ완전 짱 감동이에요 저희 엄마도 걱정 많이하셨는데 안심시켜주시고 ㅜㅜ진짜 최고... 앞으로도 많이 물어보고 귀찮게 해드릴테지만..ㅋㅋㅋ 진짜 다 너무 감사하고 완전 믿음직스럽고 친절하고 세심하고.. 완전 최고에요! 정말로 감사드려요!!짱짱!!>_<
-
No. 18816.03.31강남본점 전서하김*희
유학원지정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전미영매니저님과 상담하고 여기로 정하면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언니같이 편하게 해주시고 또 비자인터뷰가기전에 인터뷰연습을 실감나게 해주셔서 정신이 번쩍 들었어요ㅎㅎ 다행히 비자도 무사히 합격하고 어학원선정도 상담잘해주시고 여러가지로 순조롭게 진행된거 같아요^^ 지금까지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주신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미국가서도 잘부탁드릴께요
-
No. 18716.03.24강남본점 전서하김*지
일단 먼저 너무 감사해요 제가 종로유학원을 선택한게 언니?매니저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시고 이것저것 알려주시는모습보고 여기서해야겠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역시 수속진행부터 지금까지 오히려 제가 죄송할정도로 하나하나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친언니가 챙겨주는 느낌이였어요 비록 작문은 한번밖에 안했지만 그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잘다녀올게요^^
-
No. 18616.03.23강남본점 김소진이*영
김소진 실장님, 지난 일주일간 진짜 제정신이 아니였어요, 그래도 오늘은 종로유학원 센터가서 잘 상담 받고 알려주신대로 은행이나 핸드폰 개설했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가끔 소식 전할께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No. 18516.03.07부평지사 모하영김*주
친절히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다시 한 번 가게된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18416.03.06부산지사 류은아최*정
류은아 매니저님과 짧은 시간 준비했지만 너무 알차게 준비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갈때마다 웃는 얼굴로 반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18316.03.04부산지사 박형찬유*우
제가 요구사항이 굉장히 많았는데 하나하나 잘풀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