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22
    16.06.07
    홍대지사 이한민
    송*민

    이한민 상담매니저님 완전 친절해요 자기 일처럼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221
    16.06.03
    강남본점 김소진
    여*수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 나이에 유학을 결심하게 된 직장인입니다. 현재는 다시 학생 신분으로 돌아가게 되었네요. 처음 강남본점을 가서 미국 유학과 관련하여 전미영 매니저님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계속 웃는 얼굴로 맞아주시고, 저에게 기회가 될 수 있고, 직장으로 복귀할때도 도움이 될 학원을 추천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또한, 비자와 관련된 부분에서도 하나하나 꼼꼼히 짚어주시고,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수시로 확인해주셔서 편하게 진행했던 것 같습니다. 항상 카톡과 전화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해주시고, 가기전날까지 세심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매니저님의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고,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어 앞으로의 유학 생활에 있어서도 좋은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미영 매니저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샌프란시스코 도착해서도 지속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220
    16.06.03
    울산지사 김여레
    김*수

    매니저님, 어제 시험 결과 나왔는데 FCE패스했어요 :) 그리고 지난달 초에 FCE 시험 끝나자마자 Advanced Class에서 수업 듣고 있어요! 결과 나오면 같이 말하려고 기다리다가 이제 말해요 ㅋㅋ 잘지내시죠?? ^^

  • No. 219
    16.06.01
    강남본점 전서하
    안*현

    처음 유학가겠다고 결심하고 이곳저곳 상담받다가 아직 선택을 못한상태로 강남까지 오게되었습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고 종로유학원을 방문하였는데 제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시고 저에게 맞는 코스도 알려주는 등 제게 친절하게 다가와 주셔서 안심하고 이 유학원이 집에서 거리는 조금 되지만 내게 맞겠다고 확신이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웃는얼굴로 반겨주시고 제가 잘할 수 있을거라고 격려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 No. 218
    16.05.27
    종로본점 나소희
    최*영

    매니저님,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 No. 217
    16.05.27
    강남본점 박이령
    이*수

    저는 현재 영국 브리스톨 카플란을 다니고 있고 이제 10일 정도 된거 같습니다. 이령매니저님께 너무 감사해서 이렇게 나마 마음을 전합니다. 어린나이도 아니었고, 직장 생활 하다 지쳐서.. 큰마음 먹고 결정하게되었었는데요, 어학연수를 가겠다고 결심 후 여러곳의 유학원을 방문 했었습니다. (대부분 큰 유학원으로만) 상담을 하면서도 뭔가 후련하지가 않았었어요. 쏟아져 나오는 무수한 정보들이 머리속에 가득할뿐,, 그리고는 한국에서 제일 크다는 종로유학원 본점을 찾아가게 되었고, 거기서 이령매니저님을 만나서 속시원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저의 예산과 총기간 그리고 목적(배낭여행, 한국인없는거 등등)을 잘 파악하셔서 저에게 적절한 플랜을 만들어주셨는데, 한달 넘게 알아본 정보들이 딱 정리되면서 이거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바로 수속하고 진행했었네요! 그동안 너무 감사하고요, 영국에서 10개월후 유럽여행 2개월 하고 딱 1년 뒤에 찾아 뵐게요. 감사했습니다.

  • No. 216
    16.05.26
    부산지사 이욱조
    엄**

    매니저님 덕분에 유학 잘 마치고 한국 잘 도착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위사람들에게도 많이 추천할께요

  • No. 215
    16.05.24
    강남본점 오지우
    문*수

    유학전에 여러 유학원을 알아봤다가 마지막으로 들린 곳이 종로 유학원이었습니다. 다른 유학원에 비해 현실적인 상담을 해주셔서 맘에 더 와닿았던것 같아요. 제가 걱정을 사서하는 편이라 궁금한게 생길때마다 귀찮게 질문드리고 했었는데 그때마다 차승현 매니저님께서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꽤 많이 든든했었어요^^ 지금 제가 캐나다에 온지 4일째되었어요~ 홈스테이도 적응해가고있고 여러모로 걱정했던 것보단 많이 괜찮아서 다행이다 싶습니다! 차승현 매니저님 그동안 정말 감사드립니다ㅠ 낯선 것 투성이라 아직은 한국 생각이 많이 나지만 매니저님께서 응원해주셔서 든든해요!! 앞으로도 종종 연락 드릴게요^^ 고맙습니다!

  • No. 214
    16.05.24
    부산지사 박형찬
    이*빈

    박형찬 팀장님 친절하시구 잘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213
    16.05.23
    종로본점 김현준
    허*경

    제가 유학원을 거의 10군데는 돈 것 같은데.... 그중에 김현준 팀장님 만큼 신뢰가가는 사람이 없었어요 저의 밴쿠버 어학연수를 도와주신 김현준 팀장님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