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12
    16.05.19
    강남본점 김태희
    이*준

    캠프를 보내고 매일 올려주시는 사진과 글이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에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캠프인솔하시는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16년 겨울 LA캠프 / 이*준 아빠

  • No. 211
    16.05.16
    종로본점 김효진
    이*민

    처음 상담가서부터 출발하는 지금까지 너무 친절하게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매니저님하고 약속한것 처럼 열심히 공부하고, 놀고 올께요 도착해서 또 메일 할께요~ 그동안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No. 210
    16.05.10
    강남본점 김태희
    정*원

    어느덧 시간이 이렇게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그 동안 선생님들의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리며 앞으로 아이들이 이번 경험들이 자신들의 인생에 커다란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이번 캠프가 저희 부모들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남아 우리아이들을 다시금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마음이 흡족하네요. 선생님들도 몸 건강하시고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2016년 겨울 LA캠프 / 정*원엄마

  • No. 209
    16.05.09
    종로본점 김소진
    이*민

    김소진매니저님과 인연!!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No. 208
    16.05.04
    종로본점 박미선
    오*빈

    오늘 레벨테스트하고 오후수업듣고왔는데 학교좋았어요!!! 한국인이반에한명밖에없었어요ㅎㅎ 감사해요매니져님

  • No. 207
    16.05.02
    강남본점 박이령
    김*동

    이령매님! 저 **이예요! 이제는 누나라고 불르지만 ㅋㅋ 저는 지금 EC 어학원 산타모니카 센터에서 3개월째 매일매일 외국 친구들과 파티를 하고 있습니다. (영어 진짜 많이 늘음 ㅋㅋ) 여기 너무 좋아요! 진짜 한국 가기 싫어요! 이령매님과 일주일에 2-3번씩은 카톡 하는데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진짜 친누나처럼 조언도 해주시고, 노는거 좋아하는 저에게 꾸준히 영어공부를 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을 심어주세요. 진심으로 대해주셔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ㅋㅋ

  • No. 206
    16.04.28
    종로본점 김현준
    이*경

    유학정보를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김현준팀장님 감사합니다~^^

  • No. 205
    16.04.28
    경희대지사 정은주
    강*원

    홍대에 있는 여러 유학원을 돌아다녔지만 팀장님만큼 정확하고 세심하게 알려주는 데는 없었어요. 대만족입니다!!! 출국 오티 때 뵐게요! 감사합니다.

  • No. 204
    16.04.25
    강남본점 김소진
    이*선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시고 이제 거의 준비는 다 끝나가지만 처음부터 아무것도 모르고 유학가야지라는 생각만으로 갔던곳에서 자신의 일처럼 하나하나 섬세하게 알려주시고 자신의 일처럼 기뻐해주시고 조언해주시고 도외주신거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설명같은것도 한번에 이해되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분들도 물론 다 잘해주실테지만 정말 저는 과장님을 만났다는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 No. 203
    16.04.21
    종로본점 김희나
    안*선

    지난주에 종로본점을 방문하여 며칠간의 고민을 거쳐서 그제 수속신청을 하였습니다. 오동영 팀장님께서 기본적인 지역 선택부터 항공권 예매까지 모두 너무 세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후기들처럼 타 유학원과는 달리 특별히 미는 어학원 없이 관심있는 학원으로 상담을 잘 해주셨고 현지에서 입학날 보는 레벨테스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끔 학원 레벨테스트 신청도 도와주셨습니다. 아직 출국 전이지만 남은 기간동안, 또 무사히 귀국하는 날까지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