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8216.03.01울산지사 김여레최*리
항상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8116.02.29강남본점 박이령이*진
곧 출국이라 넘 떨려요~~ 매니저님이 챙겨주신것들도 다 챙겼는데 왜케 긴장될까요? 준비하는 동안 설명도 잘 해주시고, 항상 친절하셔서 넘 좋았어요 늘 잘해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도착해서 공부 열심히 하구 해외센터 후기도 들려드릴께요~~ 떨리지만 기대 되네요~
-
No. 18016.02.25홍대지사 이한민김*민
친구랑 종로 나간김에 보여서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너무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어학연수에 사실 갈까 말까 고민중이였는데 여름방학에 다녀와야겠다는 확신이 생겼어요!! 잘부탁드려요~~^^
-
No. 17916.02.22강남본점 김소진박*현
상담하는 긴 시간동안 변함없이 친절하게 웃으면서 다 설명해주시고 다른 유학원과 다르게 무언가를 강요하지 않으셔서 제일 좋았어요 앞으로 준비도 잘부탁드립니다.^^ 너무 기대가 되고 설레여요~
-
No. 17816.02.19대전지사 이승은최*령
일하면서 준비하느라 신경 많이 못 쓰고 그랬는데, 궁금한거 있을 때 이것저것 물어봐도 빠르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항상 웃으면서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17716.02.16부산지사 박형찬이*조
팀장님, 저한테 맞춤형으로 설명, 코치, 도움 주셔서 감사했어요 틈틈이 카톡으로 보내주시는 정보들도 너무 유용합니다.ㅎㅎㅎ 갈때까지 신경 너무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서도 연락 자주 드릴께요~
-
No. 17616.02.14종로본점 오동영김*민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영어가 절실히 필요해지더라구요 휴직을 내고 연수를 결심하여 바쁘게 준비하다 보니 이제 곧 출국입니다. 나라도, 과정도 어학연수가 뭔지도 모르게 찾아가서 저에게 맞는 나라와 저에게 맞는 과정을 찾을 수 있게 세심하게 계획해주시고 해외에 가서 어떻게 지내야하는지, 다녀와서 어떻게 해야하는지까지 알려주셔서 마치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간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준비 잘 마치고 출발선에 선 느낌입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17516.02.11부평지사 모하영최*렬
밤낮없이 궁금한거 있을 때 이것저것 물어봐도 빠르게,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최고! 진짜 너무 만족합니다!! 200% 만족 이상이에요 친구 데리고 곧 갈께요 ㅋㅋㅋㅋㅋㅋ 강추강추
-
No. 17416.02.10홍대지사 이한민김*영
학교 결정했다가 이런저런 처리도 다 하고나서 이놈의 변덕으로 지역 변경해서 너무 죄송했어여 ㅜㅜ 그래도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괜찮다고 토닥토닥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였어여 준비하는 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착해서 또 연락드릴께요
-
No. 17316.02.06강남본점 전서하이*성
지나 가다가 그냥 편하게 들러봤는데 너무 편안한 상담 받고 왔네요~^^ 제가 생각한 것보다 너무 많은 정보를 주셔서 제가 생각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진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플랜도 짜주시고, 영어관리도 해주셔서 체계적인것 같아서 믿음이 갑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