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0216.04.20종로본점 박미선간*선
쌤 안녕하세요! 저 간*선 학생이에요!! 저 CAE 땄어요ㅎㅎ 덕분에 St.giles라는 좋은 어학원에서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고 USA 호스텔에서도 정말 잘 지냈어요ㅎㅎ 호스텔에선 가라오케 챔피언도 자주 되고 친구들 만들고 그랬어요ㅋㅋㅋㅋ 6개월 마치고 한국 돌아와서 이제 취직하려고 준비중이에요~ 직장 잘 얻고 함 놀러갈게요! 고맙습니다 미선쌤~~
-
No. 20116.04.20부산지사 이욱조장*웅
수속 중에도 많이 귀찮게 해드린 것 같은데도 늘 친철하게 해주셔서 고마웠고, 수속 받고 나서 이제 준비 끝났으니 신경 써주겠냐라는 생각을 했는데... 특별한 일이 없더라도 주기적으로 영어공부는 잘되가는지 궁금한 점은 없는지 먼저 물어봐주셔서 정말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캐나다 가서도 꾸준히 이렇게 해주신다면 정말 만족스런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
No. 20016.04.19홍대지사 강근영김*조
제가 바빠서 준비를 못하고 있었는데 너무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9916.04.19종로본점 박미선김*호
매니저님~ 면접관이 여권 가지고 갔습니다. 도와주셔서 인터뷰 잘 끝난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No. 19816.04.19대전지사 이승은김*영
친절하고 신속하게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No. 19716.04.18강남본점 김태희이*원
인솔자선생님께 감사 인사 드려요. 병원까지 먼 길을 다녀 오시고 잘 보살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인솔자선생님의 어린 아이와 같은 곱고 단아한 마음 아이들에게도 고스란히 마음 속에 곱게 사랑의 물이 들었을 것 같아요. 종로유학원 사랑합니다. 2016년 겨울 뉴질랜드캠프 / 이*원엄마
-
No. 19616.04.15종로본점 박미선이*진
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었네요!! 작년 3월에 영국갔었던 이*진이예요. 덕분에 무사히 좋은 경험하고 한국 돌아왔습니다. 영국 잘 다녀올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No. 19516.04.14부산지사 박형찬김*철
첫방문부터 항상 친절하신 모습과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No. 19416.04.07강남본점 김태희정*우
사진을 보니 좋아하고 밝아진 게 눈에 띄어서 걱정을 덜었어요. 모두 잘 챙겨주신 선생님들 덕분이에요. 누나도 전에 다른 곳에서 진행하는 캠프를 갔었는데 비교가 되더라고요. 너무 감사하고 벌써 종로유학원 열심히 홍보하는 중이에요. 정말 다시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모두 감사합니다. 2016년 겨울 뉴질랜드캠프/ 정*우 엄마
-
No. 19316.04.06강남본점 차승현구*희
차승현 매니저님 ~ 비자승인부터 출국준비까지 신경써서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