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42
    15.12.28
    종로본점 김효진
    이*준

    어학연수를 준비하면서 막연하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되고 했는데 김효진차장님을 만나서 이야기를 듣고 나니 막연하던 1년이 체계적으로 계획도 잡히고 '뭘 해봐야겠다'라는 생각도 들고 종로유학원은 해외직영지사도 있고 걱정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언제, 어느시간에 연락드려도 너무 친절하게 이야기해주시고 돌이켜 생각해보니 넘 막무가내로 연락한것 같아서 죄송하네요ㅎㅎㅎ;;;;;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착해서 또 연락드릴께요

  • No. 141
    15.12.27
    종로본점 박미선
    김*경

    차장님 !!오늘 학교 처음 가봤는데 너무 예쁘고 좋아요 ㅋㅋ 앞으로가 기대되게 해주는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40
    15.12.23
    종로본점 오동영
    최*인

    휴학 후 어학연수 계획을 세우던 저는 비자부터 어학원 등록까지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하였는데요. 그러다 결국 가까운 유학원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만난 유학원 선생님이 바로 오동영 선생님이었습니다!짜잔 - 처음만난 오동영 선생님은 하나하나 너무 친절하게 무엇부터 준비해야하는지 정말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먼저 비자를 받기 위한 과정부터 차근차근 도와주셨는데요. 덕분에 굉장히 수월하게 어학연수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인터넷에서 아무리 검색해도 감이 안잡히던 어학연수 비용과 평균적인 숙박비용까지 더해서 지역별로 비교를 해주시고 기간별로 견적을 내서 한눈에 파악을 할 수 있도록 출력까지 해서 파일에 정리해 주셨습니다. 또한 학생의 특성과 조건에 맞게 지역과 학원을 추천해주시고 각각 지역마다의 장담점을 확실하게 이야기해주신 덕분에 부모님께도 직접 보여드리며 수월하게 비교를하고 학교를 정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선생님의 경험과 다양한 학생들의 통해 얻은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현지에 가서 느낄 수 있는 환경이나 날씨에 대한 이야기라던가 직접 가셨을 때 필요로 느끼셨던 것에 대한 조언을 아낌 없이 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자와 어학원까지 모든 것이 준비가 된 후 마지막으로 비행기 티켓과 유학생 보험 등 남은 준비를 끝까지 책임져주셨습니다. 비행기도 직접 찾아보신 후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편리한 비행기로 예매까지 도와주셨구 미국에 있는 동안 필요한 유학생 보험을 드는 것 까지 도와주셨습니다. 학교를 통해 첫 어학연수 과정을 갖기 때문에 학교에서 급하게 서류를 요청할 때가 많아 갑작스럽게 서류요청을 할 때가 많았는데요. 오동영 선생님은 늘 제시간에 제가 서류를 제출 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주말이나 늦은시간에 질문을 하여도 늘 친절을 잃으신 적이 없었습니다! 어학연수 준비를 하는 동안 정말 정말 감사했고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 다른 유학원도 찾아 가봤었지만 종로유학원이 가장 친절하고 일도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유학원이었습니다! 만약 다른 친구가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종로유학원을 꼭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 No. 139
    15.12.23
    전주지사 오지석
    오*나

    조금이라도 어릴 때 다양한 경험을 해 보고 싶어 무작정 찾아가서 상담 받았는데 제 미래까지 생각할 수 있게 상담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남들 다 가는 어학연수라 뚜렷한 목적없이 따라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는데 매니저님께 상담 받고 목표를 정해 그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생활이 될 거 같습니다! 연수 준비 기간동안 정말 고생 많이 하셨고 무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덕분에 앞으로의 유학생활이 너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No. 138
    15.12.22
    대구지사 김정순
    이*수

    혼자 진행했으면 복잡했을 과정들이 체계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어 마음 편히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고 싶은 지역이나 학교들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 결정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종로유학원이 규모가 큰 유학원이라서 그런지 시스템이 여러모로 잘 갖춰져 있는 곳이라고 느꼈졌고, 안심이 되서 부모님께서도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 No. 137
    15.12.21
    강남본점 강혜연
    유*호

    매니저님~ 연락이 늦었네요ㅠ 캐나다에 도착하고 제대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이제야 글을 남기네요. 홈스테이도 너무 마음에 들고 홈스테이 맘도 친절하시고 매니저님 덕분에 부모님도 안심하셨고 좋은 환경에서 좋은 사람들과 생활 할 수 있게 된 거 같아 감사드립니다!! 학원에서도 친구들과 스터디도 하기로 했고 열정적인 연수 생활이 될 거 같습니다~ 매니저님 건강하시구요 준비기간 내내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연락드릴게요~

  • No. 136
    15.12.21
    경희대지사 정은주
    최*희

    종로유학원 센터 방문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매니저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궁금한것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요.^^ 확실히 오래자리잡고 있는 유학원이라서 그런지 전문적이고 믿음도 더 가구요! 고민없이 종로유학원 통해서 연수 준비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알아서 착착 준비해주시니 너무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 No. 135
    15.12.20
    대전지사 이승은
    박*나

    학교 휴학하고 필리핀이랑 미국이나, 캐나다로 가려는 계획을 가지고 여러 유학원을 돌며 상담을 받아봤는데 종로유학원이 제일 전문성 있고 친절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특히 매니저님 경험담도 들려주시고 현지에 나가서 정말 도움이 되겠다 싶은 얘기들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미국이냐 캐나다냐 갈팡질팡 결정 못했는데 차이점을 얘기해주시면서 제가 결정하는데 명쾌한 답을 주셔서 정말 좋았구요 비자 받는것도 자기일처럼 신경 써 주시고 유학 준비 하는 기간 내내 즐거웠습니다. 제가 너무 귀찮게 해 드린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마지막까지 주의사항이랑 챙겨야 할 것들에 대해 신경 써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No. 134
    15.12.19
    종로본점 박미선
    김*혜

    안녕하세요.박미선 차장님 토론토에서 인사드려요. 토론토에 잘 도착했고, 홈스테이에서 정말 잘지내고 있습니다. 좋은 분들이라서 정말 불편함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신경써주신 것 같아서 감사함을 느끼고 있어요. 안되는 영어로 이것 저것 묻기도 하고, 혼자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미리 유학원과 아일락 위치까지 파악해놨구요, 날 밝으면 아일락에 레벨테스트를 받으러 갑니다. 이곳 와서 느낀 것이 많은데, 많은 걸 신경써주시느라 수고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무쪼록 종종 메일보내고, 안부메일 드릴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 No. 133
    15.12.18
    종로본점 나소희
    김*정

    상담받았을 때도 친절했지만 계약하고 나면 왠지 소홀한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수속 준비하면서 더 친절하고 수시로 연락해주시고, 수속상황도 바로바로 알려주시더니 지금 해외에 도착해서는 잘 도착했는지 불편한거 없는지 더 꼼꼼하게 케어해주셔서 너무 감동의 연속이고, 정말 종로유학원으로 결정하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친구도 곧 연수 준비중인데 꼭 소개해주고 싶네요~^^ 매니저님 저 잘도착해서 적응중이에요 말씀하신 대로 보스턴센터에 가서 무료튜터도 신청했구요 ㅋㅋㅋ 공부 열심히 하고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