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3215.12.18홍대지사 강근영김*영
친구가 소개해줘서 일단 상담 받아봣는데 이것저것 물어봐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오랜 전통을 가진 곳이라 그런지 갖춰진 시스템 역시 좋았습니다. 방학을 어찌 보내야하나.. 심란했었는데 얼른 준비해서 방학을 알차게 보내야겟어요 저렴한 비용에 단기로도 갈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역시 아는 만큼 보이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
-
No. 13115.12.17강남본점 차승현이*나
만족합니다! 여러유학원 다니면서 상담 받아봤는데, 제일 친절하고 제가 고민하는 부분에 맞는 지역, 학교를 추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No. 13015.12.16종로본점 배윤후최*안
오늘 상담받고 왔는데 너무 기분이 좋아서 후기 남깁니다. 캐나다라는 국가만 가지고 무작정 상담 받았는데 지역을 추천해주실때나 저에게 맞는 학교를 추천해주실때나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제입장에서 생각하고 설명해 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No. 12915.12.14대구지사 김문경고*주
워낙 크고 믿을 만한 곳이라 불안함도 의심도 없이 시작하긴 했는데 다른 곳이 싸고 좋다고 옆에서 하도 부채질을 해서 큰 유학원 몇군데 둘러봐도 역시 종로유학원이더라구요. 싸고, 할인 많이하고 그런것들 우리가 폰 사봐서 알지만 결국 다 고객에게 어떻게든 청구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유학도 마찬가지인것 같더라구요. 제 비용 들이고, 든든한 곳에서 오히려 해외에 나갔을때 더 의지될 수 있는 곳에서 수속한건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
No. 12815.12.13광주지사 신미랑민*훈
유학준비하러 서울로 올라가야하나 고민했는데 집근처에 센터가 있어서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 역시 큰 유학원이라 전부 직영으로 운영되서 그런지 매니저분도 프로페셔널해보이고 이런저런 질문할때 마다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도 좋았고, 해외지사 쿠폰도 주셔서 더더 좋았어요 저에게 맞는 플랜으로 계획해주시고, 미래를 같이 고민해 주셔서 제일 좋았습니다:)
-
No. 12715.12.13경영지원부 최경희이*람
친구만나러 나왔다가 보여서 상담 받고 왔어요 12월이라 그런지 아기자기하게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넘 이쁘더라구요 상담을 받고 나니까 제가 원하는게 뭐였는지 확실히 알게 되고 어떤 학교를 선택해야 할지도 판단이 쉬워지더라구요 너무 친절하고 기분좋은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2615.12.11대구지사 김연수오*리
친구 소개로 알게 된 유학원이구요, 워낙 다 알아서 해주셨어서 쉽게 준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착해서 연락드릴께요~~
-
No. 12515.12.10홍대지사 이한민나*민
처음 상담받을때부터 친절하게 잘 챙겨주시고 학교 선택할때도 제 의견이나 연수 후에까지 생각해서 의견을 제시해주면서 딱 맞는 학교도 찾아주시고, 하나하나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궁금한 점이 하나도 없을 정도였어요 출국해서도 해외직영지사나 매니저님께 연락드리면 될것 같아서 너무 안심되고 든든해서 걱정이 하나도 안됩니다.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12415.12.09인하대지사 나경보장*희
캐나다로 결정해서 상담을 가서 지역이나 도시설명, 날씨, 도서관이용팁등 여러가지 정보를 너무 친절히 잘 알려주셨고, 학교를 정할때도 동영상이나 학생후기, 3D사진등으로 보고 결정을 했는데 지금 캐나다에 도착해서 학교에 와보니 마치 이미 왔던것 같이 친근하고 알려주셨던 꿀팁들도 너무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어요~^^
-
No. 12315.12.08광주지사 박상열이*용
처음 유학을 결정하고 유학원 선택 하는데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유학원도 엄청 많고, 작은 유학원은 저렴하고, 뭐가 맞고 틀린건지도 헷갈려지더군요 그러다가 종로유학원을 방문하게 되었고,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하는건지 알려주셨습니다 다른 유학원과는 다르게 물건을 팔려고 하는게 아니라 굳이 종로유학원을 선택하지 않아도 어떠한 기준으로 유학원을 선택하라는 말씀이 너무 좋았고, 믿음이 생겼습니다. 게다가 해외직영지사가 있어서 해외나가서도 어려움없이 이런저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더 큰 결정의 요인이 되었죠!!! 내년 1월에 출국을 앞두고 있는데 그때까지 잘 부탁드려요~^^ 많은 것을 경험하고 얻어 올 수 있는 유학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