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2
    15.09.02
    강남본점 이진영
    김*아

    수속 진행 중에 업무적인 관계를 떠나서 인간미 넘치게 절 위해서 도와주시는 담당 매니저님에게 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시간도 촉박했고 비자 문제로 못갈뻔했는데 매니저님의 현명한 업무진행 능력에 또 한번 감동 받았답니다ㅎㅎ 매니저님께서 경력도 길고 경험이 풍부하셔셔 인지 다양한 충고와 조언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출국 OT는 어떤건지 잘 몰라 꼭 방문해서 들어야 하나 귀찮기 했었는데 안들었으면 큰일 날 뻔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까지 더 가르쳐주고 싶어하시는 열정적인 모습!! 현지에서 너무 큰 도움 되었고, 매니저님께서 그래서 그렇게 열심히 설명해주시고, 저를 챙겨주셨구나 다시한번 감동하게 되었습니다. ㅜㅜ 도착하고 바빠서 늦은 감사 전해드리지만, 매니저님은 정말 감동이였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No. 41
    15.09.02
    종로본점 강윤나
    최*영

    저는 종로유학원에서 수속해서 9월에 호주로 떠나는 학생입니다. 주변에서 유학원에 관한 안좋은 얘기를 많이 들어 혼자 준비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아무래도 혼자 준비하다 보니 이게 맞는건지 안맞는건지 판단도 안되고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하고 방문하게 됐는데 웬걸 제가 혼자 준비하려고 했던게 너무 무모한 생각이었더라구요... 아는것도 없고 궁금한 점만 많아서 담당 매니저님을 귀찮게 할 정도로 연락을 많이 드렸는데 항상 친절하게 정성껏 얘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ㅜ 제 동생도 대학 들어가고 연수 가게 되면 꼭 매니저님 통해서 보낼거에요~ㅋㅋㅋ

  • No. 40
    15.09.01
    홍대지사 강근영
    이*정

    공부를 하러 가는건데도 제가 여자라서 부모님이 너무 많이 걱정하셨는데 뉴욕 직영지사가 있고 미국에 가서도 케어를 계속 받을 수 있다는거에 부모님 걱정을 덜어 드릴 수 있었어요~ 가서 영어공부도 열심히 하고 무사히 잘 다녀올게요~ 종로유학원 파이팅~!

  • No. 39
    15.08.31
    종로본점 김현준
    최*훈

    연수를 가기로 마음을 먹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친구가 믿을 수 있는 유학원을 통해야 하지 않겠냐고 소개해줘서 상담을 받아봤는데 너무 친절하고 믿음을 준다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첫상담받자마자 바로 수속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몇군데 비교는 해봐야겠다 싶어서 다른 유학원도 가봤는데 종로유학원이 괜히 오래된게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덕분에 무사히 캐나다에 도착해서 토론토 지사에서 적응할 때까지 도움도 받고 지금 너무 만족스럽게 유학생활 하고 있답니다~ 제 주변에 연수 간다고 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종로유학원에서 하라고 무조건 추천할게요~!!

  • No. 38
    15.08.31
    부산지사 박형찬
    박*영

    제가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 결정도 못하고 갈팡질팡 하는 바람에 답답하셨을텐데도 제가 원하는 게 뭔지 너무 잘 캐치하셔서 깜짝깜짝 놀랐습니다. 역시 전문가는 다른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 너무 잘 진행해주셔서 덕분에 저 혼자서는 상상도 못할만큼 일이 빠르게 진행됐습니다. 이제 맘 편히 떠날 준비만 하면 되겠어요~ 매니저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37
    15.08.30
    강남본점 황현주
    김*희

    첫 상담을 마친후, 벌써 출국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연수준비하는 3개월동안 이것저것 사소한 것들도 많이 물어보고, 일정도 바꾸고 했는데... 항상 밝은 표정으로 본인 일처럼 처리해주시는 매니저님에게 감동 또 감동받았습니다. 많은 유학원들중에서도 종로유학원이 이렇게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꼼꼼히 준비한 연수인 만큼 연수가서도 열심히 할 꺼구요. 저에게 연수 준비기간 동안 큰 힘을 준 종로유학원 감사합니다!!

  • No. 36
    15.08.29
    종로본점 김효진
    이*혜

    처음엔 그냥 인터넷이나 주변지인 통해서 유학준비하려다가 막히는 부분이 많아서 유학원을 이곳저곳 방문해 보았는데, 역시!!종로유학원 아무 이유없이 유명한 유학원이 아니더라구요...ㅎㅎㅎ 처음부터 믿음을 주는 매니저님 모습을 통해서 신뢰감도 느끼게 됐고, 불안했던 마음도 사라졌습니다. 비자준비부터 홈스테이까지 제 입장 고려해서 알아봐주시고 준비해주셔서 유학원 통해 준비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주에 출국인데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35
    15.08.29
    강남본점 박이령
    이*지

    밴쿠버에 온지 이제 7개월이 넘었네요. 다른 유학원은 출국후에는 연락 잘 안해주신다고 들었는데.... 출국후에도 잘도착했는지, 불편한덴 없는지 안부문자 보내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어요 밴쿠버지사에 계신 매니저님들도 완전 친언니처럼 항상 챙겨주시구요. 한국떠나 혼자 지내고 있는 저로서는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가끔씩 지사에서 떡볶이 파티도 하고 이런저런 액티비티 서비스들이 있는데 그럴때마다 친구들이랑 가서 재미있게 스트레스 풀다 옵니다!ㅋㅋㅋㅋㅋ 남은 기간 동안 지사서비스 받으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고 돌아가겠습니다!

  • No. 34
    15.08.28
    종로본점 송화경
    박*원

    안녕하세요~^^ 샌프란시스코 해외지사 이용후기를 여기에다 일단 적어보려구요. 저는 2014년 9월에 샌프란시스코에 도착을 했구요, 5개월간의 어학연수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사실 제가 이곳에 있으면서 심적으로나 물리적으로나 좀 힘든 일들이 많았는데, 샌프란시스코 지사에 계신 분들이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사실 유학원하면 보통 친구들이 좀 믿지 못하거나 실망했다는, 혹은 별 도움이 안 된다는 그런 얘기들 많이 듣거든요. 그래서 저도 유학원에서 어떤 도움을 얻으려고 했다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마침 힘든 일이 겹칠 때 유학원에 한 번 두 번씩 오다보니까 얘기도 많이 들어주시고, 여러가지 사정도 많이 봐주시면서 많이 도와주셨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학교 문제도, 오기 전에 단기로 다닐 학원만 등록하고 그 다음 계획에 대해서 미리 세워놓은 게 없어서 난감했는데, 여러가지로 프로그램 소개나 도움되는 자료들을 많이 얻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다닐 학교도 잘 결정해서 등록을 마쳤구요. 어학연수생은 소속된 공식 기관이 없어서 좀 불안한 느낌이 없지 않아있는데, 여기 있으면서 그래도 어학원이 날 보호해주는구나 그런 생각에 힘든 일들도 잘 부딪치고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제가 온지 얼마 안 됐을 때, 여기 지사가 좀 체계적이지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예전이랑 많이 달라져서 그냥 심심할 때 놀러가서 거기 온 친구들이랑 담소도 나누고 할 만큼, approchable 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지사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 김에 후기 한번 남깁니다.....><

  • No. 33
    15.08.28
    강남본점 박주현
    김*태

    누나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ㅎㅎㅎ 그때 말씀해주셨던 필리핀서 한달 더 있을수 있는지 가르쳐주신다고 한거요! 음.. 메일로 답변 기다릴께요! 근데 PLI 학원 날짜랑 겹쳐서 될지 안될지 모르니 ㅠㅠ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