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215.08.27종로본점 배윤후임*리
저를 담당해 주신 배윤후 매니저님~~^^ 전문적인 컨설팅과 적극적이고 신속한 업무 처리덕분에 저는 현재 밴쿠버에서 있습니다~~ 유학일정을 진행하면서 언제나 친절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해주신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어학연수 마치면 college까지 계획하고 있고 밴쿠버지사의 직원분들에게 공항픽업, 홈스테이 소개, 은행개설, 휴대폰 개통, 대중교통 이용 방법 등 각종 도움을 받고 있어서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타국에서 엄청난 힘이 되고 있습니다. 종로유학원 통해서 오길 정말 잘한거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No. 3115.08.24홍대지사 이한민길*화
제가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 결정도 못하고 갈팡질팡 하는 바람에 답답하셨을텐데도 제가 원하는 게 뭔지 잘 캐치해서 진행해주셔서 덕분에 저 혼자서는 상상도 못할만큼 일이 빠르게 진행됐어요~ 이제 맘 편히 떠날 준비만 하면 되겠어요~ 이한민 매니저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
-
No. 3015.08.22강남본점 박이령윤*연
우선 저의 상담방문기는 아주 좋았다는 것을 먼저 말씀 드리고 싶네요. 종로유학원에 방문하기전에 두군데의 유학원을 가보고 거의 절망상태에서 찾아간 종로유학원이 저에게 너무 명쾌한 답변을 주신것 같습니다. 다른 유학원에서 상담을 끝내고 돌아오는 길에는 내가 무엇을 들었는지 찾아간게 후회스러울정도로 머릿속에 남아 있는 것도 없고.. 정리도 안 되고.. 암튼 도움이 되질 않았습니다.. 나이도 많고.. 학교도 너무 많고.. 뭐가 이렇게 많은거죠..ㅠㅠ 그런데 종로유학원에서 상담받고, 학생들 후기도 보면서 얘기를 듣고..무엇보다 유학플랜을 체계적으로 잡아주셔서 그 자리에서 바로 갈 학교를 정하고 이제 어느정도 확신도 서고 자신감도 생긴듯합니다. 친절하고 좋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도움 부탁드릴께요..
-
No. 2915.08.22종로본점 송화경정*만
그동안 종로유학원 홈피만 들락날락거리고 학교를 혼자 정하고 어제 첨으로 종로유학원으로 갔죠.. 사무실은 정말 무지 깨끗하고 암튼 뭔가 느낌이 좋았습니다^^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느낀점은 여긴 정말 믿을만 하구나~하는 신뢰감이었습니다. 혼자서 알아볼땐 뭔가 진척도 잘 안되는 것 같고 머릿속이 복잡햇는데.. 막상 상담을 하니 생각보다 궁금한 것들이 빨리 해결돼 뭔가 허전한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궁금한거 또 생기면 전화드리겠습니다. 상담 감사합니다. 꾸벅.
-
No. 2815.08.21전주지사 김미래이*희
안녕하세요~ 김미래 매니저님! 오늘 상담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많은 학교 후보 리스트들이 삭제되고 이제 두개 중에서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유학원도 둘러보고 온라인상담도 해봤지만 이번 상담이 가장 느낌이 좋았어요^^ 굉장히 차근차근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생각도 정리하면서 들을 수 있었구요. 월요일까지 학교결정하겠다고 호언장담했지만...주말동안 잘 결정내려볼게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No. 2715.08.21강남본점 황현주이*태
14일날 찾아뵜던 경태예요~ 종로유학원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구요! 황현주 실장님 덕분에 궁금증이 말끔히 해결됐습니다^^ 상담 감사드려요~
-
No. 2615.08.20강남본점 노재숙권*아
지인(?)의 소개로 종로유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분도 종로유학원에서 해결(?)을 다 보신듯^^;; 첨엔 상담만 받으려고 했었는데 친절함에 어느덧 수속절차를 받구 있어요. 저는 학교를 결정하지 못해서 방문상담을 두 번 했어요.. 첨엔 유학시기, 학교, 기숙사, 생활비 등 이것 저것 상담을 받았구요. 두번째는 학교결정을 못해서.. 그런데 정말 편안하구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최대한 제가 정한 기준들을 충족시켜서 학교결정한 것 같아요. 후기를 남길까..살짝 고민 되엇지만 그래도 몇글자 적어봤어요^^ 앞으로도 상담받아야 할 것이 많기에.. 잘 부탁드립니다.
-
No. 2515.08.19종로본점 김진아임*모
계획은 예전부터있었지만.. 아무런정보도 없고.. 유학원에 대한 정보도 없던 차에 소개를 받아 유학원을 왓지만..ㅎㅎ;; 친구가 소개해준 매니저님이 안계셔서 쪼금 아쉬웠다는.. 그래도 안내해 주신 매니저님이 상담 잘해쥬서소 감사하그용~ 시원한 아이스티~ 감사감사~ ㅋㅋㅋ
-
No. 2415.08.19부산지사 류은아김*주
오래 전부터 생각만 하고 있던 캐나다 유학의 꿈을 실현하고자 혼자 이런 저런 자료들을 찾아보는데 너무 광범위한 자료들에 어떤 걸 믿고 봐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며칠을 홀로 고민고민하다 결국은 도움 받기로 결정! 울산에 위치한 유학원을 여러 군데 방문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종로유학원’은 왠지 방문하기 꺼려지더라고요. 워낙 유명하다 보니 혹시나 터무니 없는 수수료라던가 기타 부과 요금으로 비싸진 않을까 생각했었어요. 그러다 그냥 한 번 상담이나 받아보자 싶어 가벼운 마음으로 종로유학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게 웬걸? 유명하니 비쌀 것이다는 건 오로지 제 편견이었네요. 오히려 크고 유명한 만큼 더 다양한 정보와 체계화된 시스템, 그리고 각종 프로모션 진행으로 생각 했던 것보다도 예산이 더 저렴하게 나오더라고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직영지사가 있다는 것! 제가 가고 싶어 하는 캐나다에도 직영지사가 토론토, 밴쿠버 두 곳이나 있었어요. 아무래도 타국에 나가 있을 때 무슨 일이 생기거나 했을 경우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전화상으로 도움 청하거나 자문 받는 것보단 직접 찾아가서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게 훨씬 더 마음 놓이잖아요. 막연히 그저 ‘캐나다’로의 유학만을 생각하고 아직 구체적으로 도시라던가 어학원 등을 선정하지 못했는데, 각 도시와 어학원들의 장단점들을 실장님의 유학 경험을 토대로 설명해 주시니 더 믿음이 갔어요. 친절하고 상세하게 그리고 정말 제가 원하는 정보들만 쏙쏙 골라 설명해주시는 덕분에 가볍게 방문했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근 2시간 상담받고 왔네요. 집으로 돌아와 부모님과 함께 상의하면서 궁금한 것들 생길 때마다 연락드렸는데도, 늘 상냥한 목소리로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며칠 후, 다시 한 번 상담 예약을 잡고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지난번에 왔을 때 다 설명해주셨던 부분인데도 저희 부모님을 위해 다시 한 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어학원과 홈스테이도 예약하고, 항공권도 준비되고, 유학생 보험까지~ 그리고 혼자서 준비했으면 한참을 머리 아팠을 서류준비들.. 종로유학원 덕분에 수월하게 진행했네요. 출국 안내서와 비행기 안에서 출입국 카드 적으라고 볼펜까지~ 센스 짱!! 증명서류도 꼼꼼히 챙겨주셨습니다. 이제 짐 꾸려 떠나는 일만 남았어요. 해외로 가는 것 자체가 처음인 저라 많이 긴장하고 있었는데, 현지에 도착하면 공항으로 픽업까지 나와 주신다니 마음 놓이네요. 울산 종로유학원과 함께 진행한 캐나다 유학 준비! 깔끔한 수속과 친절한 상담으로 기분 좋게 유학생활 시작합니다. 도움 주신 종로유학원 류은아 실장님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No. 2315.08.18강남본점 김소진방*원
안녕하세요 11월에 미국 가는 승원이에요~ 부모님 반대도 많아서 이랬다 저랬다 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11월이 기대됩니다.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이제 서류 빨리 준비하고, 인터뷰 연습 하러 갈게요~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