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6023.12.11강남본점 김유미손*근
저희 아들이 10일전 캐나다 벤쿠버로 6개월이상 예정으로 어학연수를 갔어요 걱정했는데 너우나 잘적응하고 있어서 애써주신 서울 강남의 김유미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일락어학원의 수업프로그램도 매우 다양하고 다국적인 학생들과도 잘 지내나봅니다 환영파티에 이번주 목욜 저녁엔 아일락 전체 크리스마스 파티. 다음엔 스키장까지 모두 무료 프로그램 이란 소리에 살짝 놀랬습니다 ~ㅎ 채소와 과일이 풍부한 3끼 식사에 빨래와 건조까지 호스트맘이 해주신다고하니 엄마인 저는 너무 감사하지요~~ 싱글룸에 2층 욕실도 혼자 쓰게 배려해 주시고~ 호스트맘 Beata님께 감사드리고..이렇게 좋은곳을 추천해주신 벤쿠버지사의 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김유미 매니저님 보이스피싱까지 여러모로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
No. 125923.11.29강남본점 오지우박*수
첫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 빼먹으면 안되는 점, 꼭 기억해야 하는 점, 가서 해야할 일, 적응과정 등 부족함 없이 설명해주셨고, 해외유학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 가장 중요한 자신감과 기운을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125823.11.15종로본점 박미선조*은
홈스테이는 잘 배정해주셔서 덕분에 편안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변이 없는 한 한국에 돌아갈 때까지 이곳에 있을 것 같습니다. 신경써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전체적인 학원 분위기도 괜찮아요! 코어 클래스를 제외하고는 본인이 취약한 파트로 반을 옮길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액티비티 활동도 자주 있어서 다른 학생들과 친해지는 데에는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25723.11.15종로본점 박미선손*영
홈스테이랑 학교 괜찮아요. OT선생님은 너무 웃겼고 재밌으셨어요. 나름 체계적으로 흘러가는 것 같고 학생 관리도 잘되는 것 같아요 영어는..!ㅋㅋ 이제 슬슬 해야죠..ㅋㅋ그래도 좋은 소식 드릴 수 있게 열심히 해볼게요. 건강하세요!!
-
No. 125623.11.10강남본점 심난숙조*라
유학을 마음먹고 우연히 박람회를 보게 되었고 뭐에 이끌린듯 신청하게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심난숙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었고 친절한 상담과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해 주신 덕분에 생각보다 훨씬 편하고 빠르게 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 덕분에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소중한 시간의 첫 여정을 즐겁고 행복하게 준비한것 같아 너무 감사드립니다!!!
-
No. 125523.11.09강남본점 심난숙박*연
이제 한국 갈 날도 한 달 조금 더 남았어요^^~덕분에 너무 잘 지냈고, 잘 지내고 있어요^^~~ 감사드려요 ㅎㅎ!!!
-
No. 125423.10.31강남본점 김새롬신*원
김새롬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125323.10.26종로본점 이소정이*우
이소정 담당 매니저님 배정 받아서 진행했습니다. 너무 잘 해주셔서 운좋게 좋은 타이밍에 어학연수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합리적으로 추천해주셨습니다. 제가 놓치는 부분까지도 꼼꼼히 챙겨주셨어요. 일 잘하시는 담당자 만나야한다는걸 뼈저리게 느끼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No. 125223.10.25경영지원부 최경희신*숙
대전지사 최경희차장님 저에게 소중한 딸을 먼곳에 보내도 믿음을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은 추후 계속되겠습니다!
-
No. 125123.10.24종로본점 이소정박*빈
카플란 수업 어때요? "좋아요."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카플란 연장하고 싶어서 연락드렸어요. 11월 17일에 종료 되는 걸로 아는데 1월 12일에 종료하고 싶습니다."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