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5023.10.20종로본점 송화경강*모
저는 군대 전역을 하고 내년 대학교 복학전에 캐나다 토론토로 어학연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 혼자서 처음으로 부모님을 떠나 해외로 가려고 하니까 많이 걱정되고 두려웠습니다. 하지만 송화경 상담원님이 많이 옆에서 도와주시고 궁금한점 등을 제가 끊임없이 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 오늘도 출국 전날인데 빠진것 없는지 다시한번 챙겨주시고 체크해주셔서 내일 출국 문제 없이 할것 같습니다 ㅎㅎ . 덕분에 기분 좋은 어학연수가 될것 같습니다 ! 캐나다에 있을때도 틈틈이 연락주면서 얼마나 실력이 향상이 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No. 124923.10.16강남본점 서현진연*현
서현진매니저님 유학생활 관련해서 꼭 필요하고 알아가야할 정보들 잘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유학원에서 챙겨주신 선물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
No. 124823.10.05종로본점 송화경이*희
이틀뒤면 출국을 앞둔지라 정신이 없네요~ 다른 사람들은 상담하고 바로바로 출국하는것같은데 저는 직장 문제도 있고 해서 반년정도의 준비기간이 있었어요 오랜 기간동안 중간중간 매니저님이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그래서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것같습니다. 저의 니즈에 딱 맞는 어학원을 추천해주셔서 기분좋게 다닐거같아요 그동안 질문도 많고 많이 귀찮게 해드렸는데 넘넘 감사했습니다 :) 지인이 어학연수 간다고 하면 바로 매니저님 추천드릴꺼에요!! ㅎㅎ
-
No. 124723.10.05강남본점 김새롬이*은
저 무사히 도착하구 매니저님 통해서 홈스테이 집 왔어요! 홈스테이 너무 좋아요. 첫인상 진짜 좋고 홈맘 진짜 친절하시고 홈스테이 집도 뭔 에어비앤비처럼 호텔 온 것 같구요. 매니저님 만난게 행운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덕분에 캐나다 생활 진짜 좋게 시작하고 마무리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용. 화이팅!
-
No. 124623.10.05강남본점 김새롬최*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잘 다 챙겼구 잘 준비해서 가겠습니당. 밴쿠버 지사쪽 픽업 직원분이랑도 연락했어요^^ 잘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낼 출발해서 또 연락 드릴게요^^ / 선생님! 저 토요일에 잘 도착해서 오늘은 카플란 오티 갔다왔어요! 소개 해주신 홈스테이 집 가족들도 좋고 잘 맞을 것 같아요!! 글고 통학도 버스랑 스카이트레인 자주오고 30분 정도 밖에 안 걸리는 것 같아요!! 내일은 종로 오티 가요 >
-
No. 124523.09.29종로본점 송화경김*진
처음 가는 어학연수라 모르는게 많았지만 학원에서 잘 도와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준비해서 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No. 124423.09.22부산지사 최영순김*연
친절하고 진심으로 상담해주셨어요~
-
No. 124323.09.20강남본점 김소진변*별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이제 짐풀고 자기 전에 연락드렸어요~ 이번 유학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위치랑 홀맘 너무 잘 만난 것 같아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No. 124223.09.20강남본점 김소진이*석
매니저님~ 저 곧 출국해요. 그동안 잘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무사히 잘 다녀올게요!
-
No. 124123.09.18종로본점 박미선이*호
급하게 나가는데도 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숙소는 만족스럽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둡고 방에 책상이 없는 게 흠이긴 하지만 집주인이 다정하고 친절해서 가족 같습니다. 날씨는ㅎㅎ 여기로 잘 온 거 같습니다. 덥지도 습하지도 않아서ㅎㅎ 좋은 곳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