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92219.10.31강남본점 김새롬김*은
새롬매니저님^^ 혼자 어학연수를 알아봐야하는 상황이었는데, 진짜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첫 출국을 잘 할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네요!:) 여러모로 감사드려요
-
No. 92119.10.30종로본점 전서하양*윤
꼼꼼하게 알고 싶어서 많은 질문을 했는데 다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오늘 너무 도움이 많이되서 앞으로 편하게 준비할수있을것같아요! 전서하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92019.10.29강남본점 김새롬엄*훈
아빠가 먼저 전화상담했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울산에서 직접 김새롬매니저 누나께 상담받으러 서울로 왔습니다.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저한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도 감사하다고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No. 91919.10.28강남역지사 김효진정*민
김효진매니저님, 매번 상세한 설명과 답변도 친절히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No. 91819.10.26울산지사 이영아한*수
급한 저에게 친절히 상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영아 매니저님, 앞으로도 많이 물어볼께용!!
-
No. 91719.10.25강남역지사 김효진정*운
김효진 매니저님의 서포트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무엇하나 막히지 않고 출국까지 잘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
No. 91619.10.24목동지사 서현진김*민
정말 친절하시고 차근차근 잘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너무 쉬웠습니다. 감사해요^^
-
No. 91519.10.23종로본점 이소정김*영
이소정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해외 생활을 시작하면서 준비해야 할 부분들 혹은 놓치지 않아야 할 점들을 하나씩 확인 해주셔서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퇴근시간 이후에도 궁금했던 점들을 문의드렸을 때 바로바로 답변해 주셔서 죄송했고 감사했습니다~
-
No. 91419.10.22홍대지사 나소희임*수
인상이 좋으시고 편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원하는 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말씀해 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
No. 91319.10.21부산지사 정현주이*민
너무 친절하시고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준비하는 동안 편안했습니다. 매니저님 덕분에 마음 편하게 준비 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