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82
    19.09.10
    종로본점 이소정
    허*홍

    타사에 비해 매우 전문성 있는 응대가 신뢰감을 줬으며, 항상 친절하고 빠른 응대에 감사합니다.

  • No. 881
    19.09.09
    강남본점 김새롬
    조*연

    나이가 있어서 막상 어학연수를 가려고 하니 생각이 복잡하고 어려웠어요. 그런데 잘 도와주셔서 어학연수 과정을 잘 선택할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계속 전달해줘서 큰힘이 됐어요. 김새롬 매니저님 고마워요.

  • No. 880
    19.09.08
    홍대지사 나소희
    강*경

    나소희팀장님 친절하고 믿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879
    19.09.06
    강남본점 김유미
    민*재

    김유미 메니거님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878
    19.09.05
    종로본점 이소정
    변*빈

    첫 해외 연수로 불안한점이 많았지만, 책임감 있게 많이 도와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어학원 변경 등 으로 추가적인 절차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소정 매니저님께서 친절하게 수속을 진행해주셨습니다

  • No. 877
    19.09.04
    부산대연 최영순
    이*미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No. 876
    19.09.04
    강남본점 김소진
    조*은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잘지내시죠!! 미국도착하면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정신이 너무 없어서 이제서야 연락드리네요. 저 잘 도착했어요!! 방배정도 잘 받았고 룸메이트들도 좋은거 같아요. 옆방에 우연히 한국인이 들어와서 밥도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이제 정말 제가 열심히 하는 날만 남았네요. 덕분에 머나먼 미국까지 수월하게 올 수 있었고 응원해주신 만큼 열심히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No. 875
    19.09.02
    창원지사 김정순
    류*화

    김정순매니저님, 감사합니다 항상 빠르고 친절한 상담 감사했습니다

  • No. 874
    19.09.01
    강남역지사 김효진
    김*주

    궁금한게 있어서 연락을 하면 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특히 지방에서 올라오는 저를 위해 버스 노선까지 미리 알아보셔서 엄청 감동받았습니다. 김효진매니저님, 좋아요 굿굿굿

  • No. 873
    19.08.30
    홍대지사 나소희
    이*경

    나소희 팀장님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