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90219.10.03강남역지사 김효진김*영
여러군데를 상담하고 간 뒤에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게 상담 해주었고 자료를 많이 보여주셔서 안심하며 뉴질랜드를 갈루 있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등록 후 서비스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친절히 카톡을 보내주시면 관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안심되었습니다 ~~
-
No. 90119.10.01강남본점 이귀선민*영
이귀선매니저님~ 항상 너무 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No. 90019.10.01강남본점 김새롬이*아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궁금한 거 하나 하나 꼼꼼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김새롬 매니저님 최고....
-
No. 89919.09.30강남본점 차승현이**
차승현 매니저님 감사합니당~! 제가 궁금한게 많아서 귀찮으셨을텐데도, 다양한 자료 보여주시면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
No. 89819.09.28종로본점 이소정박*진
이소정매니저님, 시간도 부족하셨을텐데 너무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
No. 89719.09.27강남역지사 김효진엄*은
막막한 게 많았는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답장 늦게 해드려서 죄송해요ㅠ
-
No. 89619.09.26전주지사 조성민조*별
조성민 팀장님의 자상함과 전문성이 좋았습니다
-
No. 89519.09.25강남본점 김새롬김*주
김새롬매니저님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기분좋게 등록했습니다
-
No. 89419.09.23종로본점 이소정김*선
이소정매니저님, 엄청빨리답해주셔서 넘 좋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No. 89319.09.22종로본점 박미선박*민
박미선 매니저님이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