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91219.10.18강남본점 김새롬김*아
김새롬매니저님, 잘다녀올께요~^^ 언니처럼 잘챙겨주시고 올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
No. 91119.10.16강남본점 차승현차*비
차승현매니저님, 친절한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91019.10.15종로본점 이소정강*권
이소정매니저님, 여러모로 편안한 상담이었습니다.
-
No. 90919.10.13강남본점 김새롬윤*현
친절하게 잘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새롬언니^^ 밤늦게 연락할때도 다 도와주시고 해서 완죤 감동이었구, 진짜 친언니 같았음요ㅎㅎㅎ 영국가서도 연락할께욧 감사해요 언니^^
-
No. 90819.10.11강남본점 김소진이*민
김소진매니저님,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90719.10.09강남역지사 김효진김*민
사실 왔다리 갔다니 번거롭게 해드렸는데 항상 친절하게 마주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또 가더라도 종로유학원 김효진선생님에게 상담받고 싶어요!
-
No. 90619.10.07부평지사 모하영함*진
모하영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
No. 90519.10.06종로본점 이소정김*혁
매니저님, 덕분에 잘지내다가 올수 있었습니다 이소정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90419.10.05강남본점 김새롬윤**
항상 친절한 김새롬 매니저님=) 오랫동안 준비했는데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언니처럼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서도 연락 드릴께요=)
-
No. 90319.10.04종로본점 이소정박*우
이소정매니저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