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72
    19.03.22
    부산대연 김현정
    김*송

    현정매니저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아일랜드 생활 잘 하고 있어요! 따른 친구들 에이전시 얘기 들어보니깐 매니저님이 엄청 일 잘 하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IRP, 학원레벨변경문제 등등) 한국에서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현지에 적응할 때까지 계속 꼼꼼히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771
    19.03.21
    강남역지사 오지우
    정*욱

    오세나매니저님, 덕분에 빠르게 편리하게 많은 정보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770
    19.03.20
    강남본점 차승현
    곽*현

    강남본점 차승현 상담매니저님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업무진행 덕분에 무사히 수속을 마쳤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차승현매니저님 쵝오 짱짱짱!!!

  • No. 769
    19.03.19
    종로본점 이소정
    정*훈

    이소정매니저님, 항상 친절하고 처음가는 사람도 알기 쉽도록 설명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학원 자체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상담 분위기도 좋았고 여러모로 감사드렸습니다!

  • No. 768
    19.03.18
    강남역지사 김효진
    박*주

    박람회에서 알게 된 김효진 매니저님 덕분에 어학연수 수속을 빨리 끝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No. 767
    19.03.17
    종로2가지사 김현준
    김*연

    김현준 팀장님께서 연수 플랜부터 준비과정까지 처음부터 꼼꼼히 도움을 주셔서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 글고 궁금한 점도 여쭤보면 정말 군더더기 없는 명쾌한 설명으로 잘 알려주시고 답변도 엄청 빠르세요. 종로유학원 통해 진행하길 잘 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

  • No. 766
    19.03.15
    종로본점 이소정
    박*현

    이소정 매니저님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 감사했어요^^ 저의 경우 i-20를 일반우편으로 신청하여 원본이 도착하지 않아 결국 비자 인터뷰 날짜를 연기하였는데요ㅜㅜ 결국 원본이 기적적으로 잘 도착하여 비자 인터뷰를 금방 다시 잡아 비자승인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소정매니저님이 계속 현지어학원에 문의해주시고 피드백해주셨고 빠른 업무 처리 진행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학교 선정과 비자 진행 그리고 오티까지 진행해주면서 여러 질문에 빠른 답변과 진행상황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끝까지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감사드려요!!

  • No. 765
    19.03.13
    강남본점 김새롬
    유*민

    김새롬매니저님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매우 좋았어요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정보를 알았어요! 잘부탁 드립니당

  • No. 764
    19.03.12
    종로2가지사 지창훈
    이*성

    지창훈매니저님 덕분에 합리적인 학원선택이 가능했던것 같으며 따로 신경쓸일 없이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되었던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 No. 763
    19.03.11
    신촌지사 서현진
    한*진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