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32
    19.01.29
    종로본점 박미선
    강*주

    박미선매니저님이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오래 기억에 남을거같아요 너무 감사한 마음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에 많이 퍼뜨릴게요..♡

  • No. 731
    19.01.28
    강남역지사 오지우
    윤*웅

    오세나매니저님, 너무 예쁘셔서 집중이 안되여ㅋㅋㅋ 장난이고, 준비하는 동안 항상 걱정 없이 기분좋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730
    19.01.27
    부평지사 모하영
    최*목

    친절하신 모하영 매니저님 덕분에 걱정없이 출국 준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No. 729
    19.01.25
    강남본점 김새롬
    조*민

    처음 상담할때부터 출국전까지 꼼꼼하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잘 웃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 No. 728
    19.01.24
    종로본점 박미선
    신*영

    매니저님, 저희는 잘 지내고 있어요! 학교 수업도 재미있구요~~ 준비하는 동안 넘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ㅎㅎㅎ

  • No. 727
    19.01.23
    종로본점 이소정
    고*석

    담당 매니저 이소정님 매우 침착하게 필요한 정보를 아주 쉽게 눈높이에 맞게 잘 설명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No. 726
    19.01.22
    부산지사 송화경
    차*섭

    비네트와 입국 일자때문에 본인보다 마음 조리시면서 도와주신 송화경매니져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입국에도 아무 이상없었던것 같네요. 지금 적응 잘해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한국 들어가면 연락한번 드릴께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No. 725
    19.01.21
    강남본점 김새롬
    김*희

    김새롬매니저님,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감사해요!!

  • No. 724
    19.01.18
    종로본점 이소정
    이*선

    어학연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전화상담을 받게 되었는데 이소정매니져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다이렉트로 이곳에서 등록까지 마치게 되었습니다. 상담받고 오티 받으러 올 때마다 항상 웃으시면서 쾌활하게 맞이해주셔서, 종로유학원에 올 때마다 기분 좋게 돌아가는 것 같아요!! 이소정 매니져님께서 직접 어학연수를 경험하셨어서 그런지, 비공식적인 꿀팁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ㅎㅡㅎ

  • No. 723
    19.01.15
    강남본점 차승현
    임*영

    차승현매니저님, 준비하는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