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3219.01.29종로본점 박미선강*주
박미선매니저님이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오래 기억에 남을거같아요 너무 감사한 마음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에 많이 퍼뜨릴게요..♡
-
No. 73119.01.28강남역지사 오지우윤*웅
오세나매니저님, 너무 예쁘셔서 집중이 안되여ㅋㅋㅋ 장난이고, 준비하는 동안 항상 걱정 없이 기분좋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73019.01.27부평지사 모하영최*목
친절하신 모하영 매니저님 덕분에 걱정없이 출국 준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No. 72919.01.25강남본점 김새롬조*민
처음 상담할때부터 출국전까지 꼼꼼하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잘 웃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
No. 72819.01.24종로본점 박미선신*영
매니저님, 저희는 잘 지내고 있어요! 학교 수업도 재미있구요~~ 준비하는 동안 넘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ㅎㅎㅎ
-
No. 72719.01.23종로본점 이소정고*석
담당 매니저 이소정님 매우 침착하게 필요한 정보를 아주 쉽게 눈높이에 맞게 잘 설명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No. 72619.01.22부산지사 송화경차*섭
비네트와 입국 일자때문에 본인보다 마음 조리시면서 도와주신 송화경매니져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입국에도 아무 이상없었던것 같네요. 지금 적응 잘해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한국 들어가면 연락한번 드릴께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No. 72519.01.21강남본점 김새롬김*희
김새롬매니저님,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감사해요!!
-
No. 72419.01.18종로본점 이소정이*선
어학연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전화상담을 받게 되었는데 이소정매니져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다이렉트로 이곳에서 등록까지 마치게 되었습니다. 상담받고 오티 받으러 올 때마다 항상 웃으시면서 쾌활하게 맞이해주셔서, 종로유학원에 올 때마다 기분 좋게 돌아가는 것 같아요!! 이소정 매니져님께서 직접 어학연수를 경험하셨어서 그런지, 비공식적인 꿀팁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ㅎㅡㅎ
-
No. 72319.01.15강남본점 차승현임*영
차승현매니저님, 준비하는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