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52
    19.02.27
    강남역지사 오지우
    이*재

    오세나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잘부탁드려요~

  • No. 751
    19.02.26
    종로본점 전서하
    김*혜

    전서하매니저님, 너무 급하게 부탁드려서 잘 될까 걱정 많이했었는데, 정말 밤늦게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서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덕분에 예상보다 더 빨리 비자도 받고 캐나다로 출국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No. 750
    19.02.25
    부산지사 송화경
    권*희

    송화경매니저님, 하나부터 열까지 매니저님이 다 신경 써 주셔서 별다른 어려움 없이 비자발급과 출국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749
    19.02.24
    종로본점 이소정
    최*강

    이소정매니저님이 잘알려주셔서 확신을 가지고 결정을 하게 되었고 골프를 치는데 근처 골프장부터 교통수단까지 찾아봐주셔서 해외지만 마음 편하게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얼굴도 마음도 예쁘신거 같습니다.

  • No. 748
    19.02.23
    강남본점 김새롬
    유*연

    매니저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궁금한 점 편하게 물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 감사합니다 ㅎㅎ

  • No. 747
    19.02.22
    종로본점 박미선
    박*현

    여러 유학원 알아보고 발품 많이 팔던 사람으로서 모하영 매니저님 덕분에 종로유학원 걱정없이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모하영 매니저님이 유학원 선택에 있어서 꼼꼼히 상담해주시고 알려주신 덕분이니 종로유학원 선택에 가장 큰 기여를 하셨다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걱정도 많고 문의도 많이 드렸는데 매번 일처리도 빠르게 해주시고 답변도 바로바로 해주시고 꼼꼼히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다른 유학이나 어학연수 희망하시는 분들께 부평지사 모하영 매니저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일처리 빠르고 꼼꼼한게 준비할때는 최고잖아요^^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 No. 746
    19.02.21
    강남역지사 김효진
    추*현

    김효진 매니저님 친절하고 꼼꼼하게 유학준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덕분에 편하게 준비해서 갈 수있게 되었어요!

  • No. 745
    19.02.20
    시드니지사 박성민
    이*린

    저는 이번에 종로유학원 시드니지사 박성민팀장님의 도움으로 아이를 방학동안 시드니로 어학연수를 보낸 학생의 아빠입니다. 저의 아이는 작년에는 캐나다 벤쿠버로 한달간 어학연수를 갔었고 이번에는 시드니로 어학연수를 갔다 왔습니다. 두번 모두 친구와 함께 연수를 진행했고, 종로유학원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번에 시드니에서 안좋은 일이 많았는데 박성민팀장님의 도움으로 많은 부분이 빠른 시간안에 해결되어 두 친구가 모두 다행히 좋은 추억으로 시드니에서의 한달간의 생활은 끝낼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학생이었을때도 종로유학원은 항상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셨는데 제가 이제 부모가 되어서도 이렇게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시드니 박성민 팀장님과 종로유학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 기업으로 항상 기억되는 종로유학원이 계속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 No. 744
    19.02.20
    종로2가지사 지창훈
    김*은

    저는 남들보다 고민이나 걱정을 몇배로 하는 편인데 지창훈 매니저님께서는 늘 친절하게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또 제가 완벽히 이해할 때 까지 도와주셔서 준비가 아주 수월했습니다 매니저님께서 너무 잘 챙겨주셔서 종로유학원을 선택하길 정말 잘 한 것 같습니다:) 넘버원 유학원과 넘버원 매니저님! 너무 감사드려요!!

  • No. 743
    19.02.19
    강남본점 김새롬
    송*화

    처음에 알아볼때 어학연수에 대해서 정말 새까맣게 모르고 있었어서 김새롬매니저님이 가르쳐줘야할게 정말 많았는데 하나하나 설명을 상세하게 잘 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었어요 ㅋㅋ 그리고 특히 친절하시고 웃고 계셔서 알아보는 입장에서도 굉장히 편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덕분에 꼼꼼하게 출국준비를 하고 나갈수 있어서 정말 고마웠고,하는 일 다 잘되시길 바랄께요 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