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22
    19.01.14
    종로본점 지창훈
    김*채

    지창훈매니저님 잘부탁드립니다

  • No. 721
    19.01.12
    종로본점 이소정
    서*광

    이소정 매니저를 해외 유학 박람회를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친근한 말투로 긴장되지 않게 끔 해주면서도 많은 정보와 팁을 주셔서 주위 학생들에게 꼭 추천해주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720
    19.01.11
    종로본점 박미선
    이*나

    그동안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가서도 연락 드릴게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No. 719
    19.01.10
    강남본점 김새롬
    유*현

    매니저님 안뇽하세요 길현입니당! 매니저님 제가 이제 곧 간다는데 아직 믿겨지지않아여ㅠ 매니저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큰 걱정은 없어용 너무 감사해요! 해외가서 맨날 연락할지도 몰라요ㅎㅎ 혹시 너무 귀찮으시면 가끔할께요 헤헤헿 우연히 상담갔을때 매니저님께 상담받고 너무 좋아서 다른곳은 가보지도 않고 매니저님을 믿고 종로유학원으로 바로 간 것 같아용 매니저님 짱♥ 매번 친절함에 너무 감사했고 앞으로도 쟐 부탁드륍니당! ♥♥

  • No. 718
    19.01.09
    부평지사 모하영
    안*진

    모하영매니저님, 저 잘 도착했어요^^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No. 717
    19.01.08
    강남본점 김소미
    박*준

    처음에는 종로2가 지사로 상담 신청했었는데, 갑자기 강남 본점으로 바꾸었고 김소미매니저님과 상담을 시작하였습니다. 어떤 유학원을 통해서 보내야 할까? 어떤 학교를 선택해야 하나? 숙소는 어떻게 하여야 하나? 여자아이를 혼자 보내는 아빠 입장에서, 결정하여야 할 것들은 많은데, 내가 가지고 있는 정확한 정보는 없고, 우려와 걱정이 앞섰다고나 할까요... 저는 김매니저님을 만나게 된것이 저나 우리 아이에게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좀 특수한 상황에서 여러가지로 제 요구사항이 많았는데,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까지 미리미리 대처할 수 있도록 척척 전문가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 주었습니다. 귀찮도록 물어보고 찾아갔었는데, 늘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잘 준비되고 진행되어서 최고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만약 제 주위에 해외로 자녀를 보낼 계획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강남본점 김소미매니저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리 아이의 말, "아빠한테 막연하게 영국 가는거 말로만 했었는데, 진짜로 런던가게 되었네!" 어제 1월 6일에 런던으로 출발하여, 한국시간으로 오늘 새벽 2시경에 숙소에 잘 도착했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숙소도 너무 좋고, 관리하시는 분도 너무 유쾌하고 친절하시다나요. 이제는 처음에 가졌던 걱정 보다는 종로유학원 김소미매니저님과 함께 준비한 안전하고 좋은 환경에서 우리 딸아이가 신나고 즐겁게 영국생활을 만끽할 것을 기대하며 마냥 흐믓합니다. 2019년 새해에도, 저와 같은 아빠들에게 마음 놓고 유학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이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김소미매니저님! 최고!!!

  • No. 716
    19.01.07
    종로본점 이소정
    김**

    이소정매니저님, 빠르고 친철한 상담 감사했습니다!

  • No. 715
    19.01.06
    부산지사 류은아
    김*솔

    류은아 매니저님이 친절하시고 믿음이 갑니다.

  • No. 714
    19.01.04
    강남본점 차승현
    성*진

    차승현 매니저님,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감사해요. 방문상담 외의 개인적으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카톡 문의드려도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대응해주셔서 덕분에 마음 편히 어학연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 No. 713
    19.01.02
    부산지사 송화경
    최*훈

    송화경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준비를 다 마치고 이제 영국으로 가는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준비기간 동안 제가 군인신분이어서 연락을 꾸준히 할 수도 없었고, 주말인데도 갑자기 연락을 드린 적이 많았는데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부족한 것 없이 준비를 잘 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어학연수 준비를 마쳤습니다. 영국 가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