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02
    19.05.02
    신촌지사 서현진
    황*성

    서현진 매니저님 Thank you so much~~^^

  • No. 801
    19.04.30
    강남본점 김새롬
    이*호

    새롬매니저님 밝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수속하고 진행했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많이문의드리고 귀찮을정도로 연락드렸는데 늦은시간에도 톡주시고 귀찮으실 수 도 있는데 항상 내색없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미모도 뛰어나시고 맘도 착하신거 같아요ㅎ 김새롬매니저님 추천드립니다!!

  • No. 800
    19.04.28
    종로본점 이소정
    김*혁

    다른 유학원도 다녀보고 했는데 유학원도 다른 곳에 비해 훨씬 좋았고, 담당 매니저인 이소정매니저님도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잘 다녀올것 같아요~

  • No. 799
    19.04.26
    강남역지사 김효진
    박*운

    김효진매니저님 덕분에 부담없이 잘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798
    19.04.25
    종로본점 전서하
    현*혜

    매니저님 항상 빠르게 도움 주시고 항상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유학원 선택을 정말 잘한것 같아요^^

  • No. 797
    19.04.24
    강남본점 김새롬
    정*림

    김새롬 매니저님 덕분에 부족한 점 없이 준비할 수 있었어요. 다소 급박하고 무리일 수도 있는 질문이나 부탁같은 경우에도 문제없이 해결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너무 안심이 되었습니다. 유학원을 통해서 유학가는 것에대해 아무 문제 없이 그리고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매니저님 최고 !!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

  • No. 796
    19.04.22
    강남역지사 오지우
    권*림

    오세나 매니저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상담해주셨기 때문에 어학연수 가는 것에 있어서 두려움과 걱정이 덜해졌습니다. 많은 조언과 팁도 잘 이야기해주시고 궁금한 점에 있어서도 자세하게 이야기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No. 795
    19.04.20
    강남본점 김소진
    신*선

    김소진 매니저님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

  • No. 794
    19.04.19
    종로본점 전서하
    정*창

    전서하 매니저님이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챙겨주셔서 준비 잘하고 있습니다.

  • No. 793
    19.04.18
    종로본점 이소정
    궁*준

    이소정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매우 만족스럽고 가족 형제와 같은 대우를 해주셔서 너무 따뜻했습니다. 굳이 개선해야 할 점을 찾는다면 밝은미소가 많았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