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8219.04.05울산지사 김여레이*영
처음부터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제일 걱정되었던 비자 관련한 문의도 깔끔하게 답변해주시는 부분을 보면서 전문적인 분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 믿고 수속을 진행하였습니다. 무엇보다 늘 한 발 먼저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주셨기에 고객에 맞는 프로그램과 환경,학비에 관련하여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부터 비자 프로세스까지 잘 마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을 단순한 프로그램 신청자가 아닌 그 사람 개개인의 요구와 입장을 잘 고려해서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 아주 전문적이고 또 친절하신 완벽한 매니저님이신것 같습니다. 덕분에 다른 유학계획이 있는 지인들에게 반드시 추천해주고 싶은 유학원이 되었네요!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
No. 78119.04.04부평지사 모하영강*영
안녕하세요 :) 모하영매니저님, 바기오 레이디캠퍼스에 잘 도착했습니다! 마지막까지 도와주셔서 문제없이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78019.04.03강남본점 김새롬신*윤
김새롬 매니저님. 매니저님 하나 보고 종로유학원을 선택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꼼꼼하시고, 친절하시고, 재밌으시고, 일처리 빠르고 확실하게 잘해주셔서 준비기간 내내 너무 든든하였습니다.ㅎㅎ 진심 20000%입니다!!!!!!! 연수 동안에도 잘부탁드립니다^^
-
No. 77919.04.02강남역지사 오지우홍*서
오세나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셔서 불만이 없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당 >__ <
-
No. 77819.04.01강남본점 김소진이*희
잘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온지 3개월째에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제 곧 4월 코업 프로그램 들어갈 것 같아요! 그냥 친구들이랑 에이전시 이야기하고 막 그러는데 매니저님이 정말 잘 챙겨주셨던게 생각나서 그냥 연락드립니다!! 헤헤 매니저님 덕분에 밴쿠버도 잘 오게 되고, 홈스테이 일도 잘 풀린것 같아요~~ ㅎㅎ
-
No. 77719.03.30강남역지사 김효진이*민
김효진매니저님 친절하시고 궁금한 점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No. 77619.03.28종로본점 이소정윤*현
역시 네임드는 다른 것 같습니다. 정말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메신저로도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궁금한게 생기면 바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소정 매니저님 영국에서도 궁금한거 생기면 알려주세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77519.03.26강남본점 김새롬조*리
항상 밝고 친절하신 김새롬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부담없이 연락할 수 있어 넘 편했구요. 모르는 부분도 꼼꼼히 알려주셔서 걱정없이 떠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니저님 덕분에 어학연수가 넘 기대됩니다~♡
-
No. 77419.03.25부평지사 모하영김*원
현지 시각 금요일날 토론토에 잘 도착했습니다. 입국수속할 때도 그냥 별 질문 없이 넘어갔고 비자기간도 나름대로 좋게 받은 것 같아요 모하영매니저님 덕분에 잘 진행 된 것 같아요 나중에 또 매니저님 도움 받을 경우가 생길 수도 있겠지만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77319.03.24종로본점 박미선백*원
박미선 매니저님 덕분에 준비하면서 불안한마음도 없어지고 설레는 마음만 가지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잘 챙겨주시고 궁금한점 문의 다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제 첫 어학연수를 종로유학원을 통해 할수있는게 감사하고 행운인 것 같아요! 혼자 외국생활을 하는건데 종로유학원 덕분에 혼자가 아닌것 같습니다 ㅎㅎ 이제 일주일 후 출국하는데 잘 다녀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