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12
    19.01.01
    종로본점 박미선
    정*라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오늘 오리엔테이션했어요. 아직 본격적인 수업 전이라 잘 모르겠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 준비하는 동안 감사했습니다

  • No. 711
    18.12.31
    강남본점 김새롬
    김*경

    천사새롬매니저님:) 매니저님 안녕하세요~!저 하경이에요! 정말 올해 새롬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어서 얼마나 행운이었는지 몰라요ㅠㅠ 첨에 매니저님께 딱 상담받자마자 캐나다로 유학을 가게되면 무조건 새롬매니저님께 해야지했어용*_* 몇번 상담갈 때마다 완전 편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근무시간 아니실때도 제가 카톡해서 막 폭풍으로 궁금한거 여쭤봐도 귀찮으실 법도한데 진짜 하나하나 정성스레 답주시고ㅠㅠ 진짜 감동했어요 흑흑ㅜㅜ 또 제가 비자받을 수 있는 상황이 다른분들보다 아무래도 더 어려웠던지라 사유서랑 이래저래 수고가 많으셨을텐데ㅠㅠ진짜 감사해요ㅠㅠㅠ 저 진짜 비자 걱정많이했는데 오히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빨리 나와서 진짜 깜짝놀랐어요!?_? 완전 능력자 새롬매니저님bb 정말 준비하는동안 같이 고민해주시고 걱정해주시고 또 비자나왔을때는 저랑 저희가족처럼 같이 기뻐해주시고..! 진짜 너무 감사해요ㅠㅠ 천사뽀짝새롬님*_* 정말 종로유학원에서 새롬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어서 넘나 행복합니당>ㅠ< 캐나다가서 공부열심히해서 꼭 편입까지 성공하고 졸업해서 선물한보따리갖고 매니저님 찾아뵐게용???? 계속 종로유학원에 계셔야해요!!항상 건강하시구용!! 새롬매니저님은 사랑입니당ㅎㅎ -천사뽀짝 새롬매니저님의 학생 하경드림*_____*-

  • No. 710
    18.12.29
    종로2가지사 김현준
    양*린

    상세한 정보와 전문성!! 김현준 팀장님 감사합니다! 팀장님이 너무 잘 도와주셔서 준비를 편하게 잘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No. 709
    18.12.28
    종로본점 지창훈
    박*은

    엄청 친절하시구 필요한 내용 부분에 있어 설명을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가기전 준비에 있어 친절하고 밝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708
    18.12.27
    홍대지사 강진아
    박*희

    강진아매니저님, 친절하고 세심한 정보 제공에 감사드립니다.

  • No. 707
    18.12.26
    강남본점 김새롬
    이*영

    김새롬매니저님, 여러가지 세심하게 챙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706
    18.12.24
    종로2가지사 김현준
    서*수

    김현준팀장님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대학원 합격시켜준건 종로유학원이 백프로에요

  • No. 705
    18.12.21
    강남역지사 김효진
    최*숙

    김효진매니저님,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704
    18.12.19
    시드니지사 박성민
    모*경

    매니저님~! 번거로운 질문에도 성심껏 대답해주시고 항상 잘 챙겨주셔서 감사드려요~ 매니저님 덕분에 TESOL코스 잘 변경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 No. 703
    18.12.17
    부평지사 모하영
    최*은

    선생님 안녕하세요? 그간 잘 지내셨나요? 미국에 온 지도 벌써 3달이 되어가네요! 뉴욕지사에 있었던 크리스마스 파티에 다녀왔어요~뉴욕지사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대학 가는 것에 있어서 몇 번 상담을 다녀왔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언제든지 와도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ㅎㅅㅎ 저는 별 탈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세달 밖에 지나진 않았지만 영어로 말하는 것에 있어서 자신감을 더 갖게 된 것 같아요. 한국에서 미국까지오는 과정을 친절히 도와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2018년도 끝나가고 새해가 점점 다가오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다가오는 2019년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