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0218.12.16강남본점 김새롬우*여
학교 선택부터 출국 전까지 연수에 관련된 정보들과 사소한 궁금한 점들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출국오티에서도 출국부터 현지 도착해서 해야하는일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출국걱정이 좀 덜어진것 같았습니다! ㅎㅎ 선물로 유럽여행책자도 정말 유용하게 잘쓰겠습니다!
-
No. 70118.12.15종로본점 박미선김*주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 잘 도착해서 픽업도 잘받고 오티도 잘받았어요~~^^ 종종 연락드릴게요~
-
No. 70018.12.14강남본점 김새롬최*민
김새롬매니저님,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9918.12.13종로본점 지창훈민*리
지창훈매니저님, 빠른 응답, 친절함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
No. 69818.12.12종로본점 이소정송*현
종로유학원 이소정매니저님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학생비자 받으면서 필요한 서류 인터뷰등 꼼꼼히 체크해주고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어서 남들보다 손쉽게 학생비자를 준비할수있었습니다, 정말 현지와서도 사소한 문제점이라던지 궁금한것이 있을때 바로 상담해주고 해결해주는 점 또한 감동이였습니다, 앞으로 제 주위사람이 유학을 가고싶다고 하면 이소정 매니저님을 통해서 유학을 가라고 하고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상담과 서비스였습니다
-
No. 69718.12.09신촌지사 서현진이*원
넘 친절하고 좋았어요 준비하는 동안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9618.12.06종로본점 박미선임*진
안녕하세요~ 학교는 잘 다니고 있어요! 생각보다 비가 안와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어학교 선생님 티칭스타일은 회화 얘기중심이어서 좋아요! 하지만 한국 회화학원같이 막 회화 집중은 아니예요ㅋㅋㅋㅋ... 캐나다 좋아요 ㅎㅎㅎ감사해요~
-
No. 69518.12.04강남역지사 김효진최*현
김효진매니저님, 항상 친절하시네요
-
No. 69418.12.01강남본점 김소진윤*영
김소진매니저님, 저 오늘 출국해요. 그동안 여러가지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69318.11.28강남본점 오지우김*범
국내에 많은 유학원이 있는데, 메이저 유학원은 다르네요. 어학연수 수속부터 중간관리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주셔서 성공적인 연수를 하고왔습니다. 앞으로 지인들이 유학이나 연수를 가게되면 지속적으로 추천해드릴 예정입니다. 강남지사 김효진 매니저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