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92
    18.11.28
    분당지사 심난숙
    이*정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전문가는 다른것 같아요!!! :)

  • No. 691
    18.11.25
    강남본점 김새롬
    정*현

    제가 궁굼한걸 물어봤을때마다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알려주시고, 제가 생각하지도 못한 세세한부분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상담할때마다 유쾌하시고 재밌어서 긍정적에너지를 얻고 가는것같아서 좋아요:)

  • No. 690
    18.11.23
    종로본점 지창훈
    이*민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항상 쉽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89
    18.11.22
    강남역지사 김효진
    한*진

    김효진매니저님,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88
    18.11.21
    부평지사 모하영
    윤*경

    모하영매니저님, 잘 다녀올게유~^^ 감사했습니다

  • No. 687
    18.11.19
    강남본점 김새롬
    홍*영

    우선 제 어학연수 수속을 도와주셨던 김새롬매니저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처음 상담했을때 부터 너무 친절하시고 필요한 정보만 쏙쏙 골라서 알려주셔서 정말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도중에 일정도 바꾸고 취소도 하고 했는데 정말 빠르게 처리해주셨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출국오티해주실때도 힘든일이 있으면 얼마든지 연락하라고 하셔서 큰 걱정없이 잘 갔다올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남은 어학연수기간동안도 잘 부탁드립니다.

  • No. 686
    18.11.17
    강남본점 오지우
    신*원

    유학 오기전에 상담할때부터 항상 너무 잘 챙겨주시고 현재 지금 도착해서도 적응을 잘하는지 항상 체크해주시고 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85
    18.11.16
    강남본점 오지우
    신*원

    강남역지사 김효진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처음에 유학을 준비할당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정말 친절하고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김효진 매니적 덕분에 6개월 신청해서온 캐나다 4개월정도 더 연장하려고 합니다. 캐나다에 와서도 가끔씩 안부문자 주시고 조언많이해주신것 감사합니다 ^_^

  • No. 684
    18.11.13
    강남본점 김소진
    김*찬

    안녕하세요~ 밴쿠버 적응하느라 연락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밴쿠버지사에 계신분도 좋은 분이시고, 홈스테이 주인분들과 친구들도 좋은 분들을 만났습니다. 매니저님께서 좋게 잘 잡아주셔서 그런것 같아요~ 영어공부 잘해서 돌아가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No. 683
    18.11.09
    강남본점 김새롬
    김*재

    김새롬매니저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너무 잘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불편함 하나없이 어학연수 준비를 잘 할수 있었습니다. 질문에도 빠르게 잘 답변해주시고 오티자료 전달해 주시면서 손으로 메모도 남겨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잘 진행해 주셨습니다. 매우 만족하는 준비과정이였고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