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8218.11.07강남역지사 김효진김*훈
감사해요 매니저님, 덕분에 잘 와서 적응 하고 있어요 마냥 쉽지만은 않지만요 ,, ㅎㅎㅎ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한국 가면 한번 찾아뵐게요 ~ 감사합니다 !!
-
No. 68118.11.06강남본점 김소진윤*경
매니저님! 샌디에고 까지 잘 도착했어요 ㅎㅎ 도착해서 짐 정리하고 동네구경도 하느라 연락드린다는 걸 깜박해버렸어요 ㅠㅠ 입국심사도 엄청 간단하게 끝나고 픽업해주시는 분도 공항에서 한번에 만나서 다행히 어려움 없이 잘 왔어요 ㅎㅎㅎㅎㅎ 조언 주신대로 학원 생활도 잘 해서 한 달 알차게 보내고 갈께요! 이제까지 잘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8018.11.04강남본점 김새롬성**
김새롬 매니저님! 어학연수가 처음이고, 모르는게 많아서 계획 세우는데도 걱정이 많았는데 친절히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잘 도와주셔서 넘 감사해요! ㅎㅎ 가장 걱정이었던 비자인터뷰도 제 개인에 맞춰서 잘 진행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매일같이 밝고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당! 미국가서도 연락드릴게요! :)
-
No. 67918.11.02분당지사 심난숙김*은
심난숙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미국 가서도 연락 드릴게요
-
No. 67818.11.01부산지사 류은아김*민
제가 인터넷에서 찾아본 정보를 가지고 이것 저것 물어봤는데 역시 전문가는 달랐습니다! 뭔가 답답했던 것들을 시원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은 준비도 잘부탁드립니다.
-
No. 67718.10.31강남역지사 김효진조**
초보 어학원생에게 처음부터 출국시까지 꼼꼼히 잘 챙겨주시고 질문사항에 언제나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고 늘 감사했습니다
-
No. 67618.10.29강남본점 차승현서*형
다른 유학원도 많이 돌아다녓었는데 제일 친절하셨구 꼼꼼한 상담, 출국 전 잊을 수 있는 부분도 다시 한번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엇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67518.10.26강남본점 김소진김*상
김소진매니저님, 언제나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No. 67418.10.23부평지사 모하영하*은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락드리네요 저는 아주 잘지내고 있어요~ 덕분에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
-
No. 67318.10.22강남본점 김새롬이*성
친절한 김새롬매니저님 덕분에 빠르게 진행되서 감사합니다~ 아직 캐나다도 가야하니 더 좋은 정보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