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버튼
메뉴버튼

상담센터

종로유학원 SITEMAP

프로그램

고객후기

고객서비스

유학가이드

종로유학원

마이페이지
카톡상담

카톡상담

간편문의

간편문의

상담예약

상담예약

유학Q&A

유학Q&A

견적요청

견적요청

학교검색

학교검색

해외리포터 > [캐나다]

밴쿠버에서의 야구관람하기

Isla | 생활(맛집,여행등) | 2025.05.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밴쿠버에서 야구 경기를 관람한 특별한 하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

 

 

제가 관람한 경기는 Vancouver Canadians의 2025 시즌 홈 개막전이었어요. 

친구들과 우연히 SNS에서 “불꽃놀이까지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바로 전날 급하게 티켓을 예매했죠. 

경기 티켓은 기본 금액에 수수료까지 포함해서 약 $23 정도였는데, 캐나다 물가를 고려하면 꽤 괜찮은 가격이었어요.

 

 

야구장인 Nat Bailey Stadium은 다운타운에서 버스를 타고 30~4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생각보다 외곽에 있지만, 도착해보니 나무와 공원에 둘러싸인 분위기가 너무 평화롭고 좋더라고요. 

경기장은 대형 구장에 비하면 꽤 아담한 편이었어요!

 

입구를 지나 들어서니 다양한 푸드 부스와 굿즈 상점들이 있고, 2층부터는 바로 경기장으로 이어지는 구조였습니다!

 

 

저는 햄버거, 치킨 스트립 & 감자튀김 세트, 그리고 맥주까지 풀세트로 구비하고 경기를 관람했어요 ㅎㅎ 

그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꽤 쌀쌀했지만 그래도 야구장의 분위기 자체가 너무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관중들 대부분은 팀 모자나 유니폼 같은 굿즈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저도 괜히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가격보고 마음 접기,,

 

 

자리에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니 생각보다 많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많았어요. 

아이들이 팀 유니폼을 입고 부모님 손을 잡고 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덕분에 경기장 전체 분위기가 더 따뜻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경기가 시작된 후로는 중간중간 진행된 귀여운 이벤트들도 있었어요. 

다 함께 일어나 스트레칭을 하거나, 관객 참여 게임으로 티셔츠를 나눠주는 시간도 있어서 야구를 잘 모르는 저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답니다
또 경기 중간중간 스크린에 잡히면 다들 열심히 춤추고 웃는 모습도 인상 깊었어요. 

저도 혹시 잡힐까 살짝 긴장하면서 웃고 있었답니다 ㅎㅎ



특히 모르는 사람끼리도 즐겁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한국 야구장과는 또 다른, 캐나다만의 여유롭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던 것 같아요.


사실 이날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경기 후 불꽃놀이였어요. 

저희도 그것 때문에 기대 잔뜩 안고 갔는데… 아쉽게도 날씨가 좋지 않아 불꽃놀이는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실망스럽긴 했지만, 아쉬움을 뒤로 집으로 향했습니다

밴쿠버에서 뭔가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 야구를 관람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특히나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가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주)종로유학원 | 대표자 : 이규헌 | 사업자등록번호 : 101-81-78682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7층 (04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