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32
    18.08.23
    종로2가지사 김현준
    홍*동

    김현준팀장님, 덕분에 좋은 서비스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631
    18.08.22
    대구지사 김문경
    정*서

    김문경 매니저님은 상담부터 업무처리과정이 한결같이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주셔서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전학할 수 있어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매니저님 감사드립니다~~^^

  • No. 630
    18.08.20
    부산지사 송화경
    장*하

    부산지사 송화경메니저님 덕분에 여기까지 용기내어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629
    18.08.17
    강남본점 김새롬
    노*진

    김새롬매니저님,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28
    18.08.16
    강남역지사 오지우
    진*민

    항상 친절하고 긍정 에너지로 힘을 주셔서 유학 준비하는 동안 너무 힘이되고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 No. 627
    18.08.13
    강남본점 김새롬
    김*현

    김새롬 매니저님이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했고 신경 써주시려는 모습이 보여서 신뢰가 가고 좋았습니다

  • No. 626
    18.08.10
    종로본점 박미선
    지*원

    안녕하세요~~~! 홈스테이 주인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좋아요! 어제 EC 처음 갔는데 한국인도 없고 다들 친절해서 좋더라구요!!ㅎㅎㅎ 감사합니다!!! 한국 가기 싫을정도로 너무 좋은거같아요!

  • No. 625
    18.08.09
    부산지사 송화경
    전*현

    송화경매니저님,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준비 잘하고 출발하는것 같아 든든합니다.

  • No. 624
    18.08.06
    강남본점 김새롬
    최*원

    김새롬매니저님, 매우 친절해서 감사합니다.

  • No. 623
    18.08.02
    부산지사 송화경
    곽*환

    연수 가기 전 필요사항 및 궁금한 점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의 도움으로 준비 잘 해서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