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52
    18.09.18
    강남본점 김새롬
    박*현

    김새롬매니저님, 처음 준비시작할때 모르는 부분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651
    18.09.17
    종로본점 이소정
    이*우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홈스테이는 적당히 다운타운에서 떨어져 있고 학교도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좋아요 ^^ 감사합니다.

  • No. 650
    18.09.16
    부산지사 송화경
    이*경

    사실 일하면서 어학연수를 준비하기가 힘들었는데 가장 적정한 가격대와 친절한설명, 체계적인 시스템에 반하여 모든걸 실장님께 맡기고...ㅎㅎ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영국에서 너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실장님 덕분이예요 ~ 제 지인들이 어학연수를 간다면 실장님께 맡기고 싶어요! ㅎㅎㅎ 다녀와서 한번 또 뵈요~ 그 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No. 649
    18.09.15
    부산지사 송화경
    김*우

    아무 정보도 없이 처음 유학원 방문했는데 매니저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제가 필요로하는 모든걸 챙겨주시고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서말했듯이 유학가야겠다는 생각가지고 나서 바로 방문한 곳이 종로유학원이었는데 그냥 다른곳 더 알아보지 않고 바로 여기로 가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제 지인들이 유학간다고 하면 꼭 매니저님께 가라고 해야겠어요.

  • No. 648
    18.09.14
    부산지사 송화경
    김*진

    하루 정도 남았는데 조그마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기분좋게 출국할 것 같습니다.~

  • No. 647
    18.09.14
    종로본점 나소희
    안*인

    나소희 팀장님, 늘 세심하고 친절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46
    18.09.13
    강남역지사 김효진
    이*인

    매니저님, 항상 제가 못챙기는거 먼저 챙겨주시고 잘 할 수 있다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ㅜ 잘 다녀올께요~^^ 가서도 연락드리겠습니다

  • No. 645
    18.09.11
    강남본점 김새롬
    김*빈

    항상 밝은 모습으로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해주셔서 정말 마음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빠르고 깔끔한 일처리도 참 좋았구요~ ^^ 감사합니다

  • No. 644
    18.09.09
    신촌지사 서현진
    정*화

    서현진매니저님! 매번 친절하고 언니같이 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643
    18.09.06
    부산지사 송화경
    이*인

    부모님도 저도 생각지도 못했던 영국을 추천해주셔서 이렇게 영국 브리스톨을 선택하게 된 것 같아요. 제 성향도 빨리 파악하셔서 챙겨주시고 홈스테이도 신경많이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