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22
    18.08.01
    종로본점 지창훈
    고*리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도와주신 덕에 차근차근 꼼꼼하게 유학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현지에 도착해서도 계속 도움을 주신다고 하시니 안심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을 거같아요!

  • No. 621
    18.07.29
    종로본점 박미선
    김*서

    안녕하세요^^ 두달이 되어가네요~~ 덕분에 좋은 홈스테이와 학원생활 잘하고 있는거 같아요

  • No. 620
    18.07.27
    강남본점 김새롬
    김*현

    새롬매니저님, ^^ 혼자가는 첫 해외장기체류이고 정보가 별로 없는 코업비자라서 정말 많이 막막하고 뭐부터 해야할지 감조차 잡히지않았어요 가지말야야하나 고민도 엄청 많이하고 심적으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그때마다 리스트 만들어주셔서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전 잘할수있다며 격려해주시고 구체적인 여러가지 사례로 제가 좀 더 조심하고 효율적으로 갔다올수있게 추천해주셔서 저 스스로가 많이 확신을 갖고 자신감을 가졌던것같아요 항상 제가 물어보는 것에 구체적인 예시와 친절한 답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런 구체적이거 확실한 답변 덕에 진짜 불안했던 것도 많이 사라지고 정말 너무 좋았어요 가기전에도 막막했었는데 오리엔테이션이나 2-3일에 한번씩 계속 확인해주시고 챙겨주시고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정말 매니저님덕에 부족한 저지만 자신감갖고 갔다올수있었던것같아요.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더 나아진 모습으로 1년후 뵈영??^^

  • No. 619
    18.07.26
    종로본점 지창훈
    정*솜

    지창훈매니저님, 친절하시고 꼼꼼하셔서 출국이나 비자등 빠르게 해결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 No. 618
    18.07.23
    강남본점 김소진
    하*웅

    김소진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617
    18.07.19
    강남본점 김새롬
    이*준

    처음 가는 단기연수라 걱정이 많았는데 세심히 설명해주시고 걱정을 덜어주셨다. 김새롬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616
    18.07.16
    전주지사 조성민
    장*영

    조성민팀장님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 No. 615
    18.07.15
    부산지사 류은아
    서*동

    부산지사 류은아 실장님의 친절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 No. 614
    18.07.12
    신촌지사 서현진
    임*미

    서현진매니저님,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계획도 없이 찾아간 저에게 많은 것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덕분에 너무 편하게 준비했습니다. 미국 적응도 나름 잘하고 있는것 같아요^^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어요~ 또 연락드릴께요

  • No. 613
    18.07.11
    종로본점 김소미
    김*서

    유학 가기 전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서류도 꼼꼼하게 잘 챙겨주시고 진심 어린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유학 가고 나서도 가끔 연락해주시기도 하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지금 미국 유학생활 너무 행복하게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한국 왔을 때 또 인사드리고 싶네요. 정말 프로페셔널한 분 만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앞으로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