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6218.10.05강남본점 김소진이*현
김소진 매니저님, 작은것 하나하나 세심하게 도와주시고 필요한 서류 등은 전문적으로 철저하게 챙겨주시고. 전문성과 세심함을 모두 갖추신 만점 담당자님이었습니다!
-
No. 66118.10.04부평지사 모하영최*은
안녕하세요 그간 잘 지내셨나요? 저는 미국에 잘 도착해서 할머니도 뵙고 맨해튼에도 어제 다녀왔어요. 어제 코리아타운에 가서 종로유학원에도 다녀오고 카플란도 잠깐 다녀와봤어요. 뷰가 엄청 멋지더라구요!! 맨해튼이 엄청 복잡하고 또 길 찾는 것도 아직 어렵지만 그래도 기대가 돼요!! 선생님 부평에서부터 카플란까지 오는 과정을 친절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No. 66018.10.02강남본점 김새롬이*이
5개월의 짧은 일정임에도 질문이 무지 많았었는데 싫은 기색 없이 1부터 10까지 차근차근 설명해주신 새롬 매니저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단순한 업무이행이 아닌, 열과 성이 느껴지는 매니징에 마음 편히 떠날 수 있습니다. 전날까지 전화 주시어 일정 체크해주시면서 세심한 배려 해주신 새롬 매니저님,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65918.10.01신촌지사 서현진김*우
서현진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빠르게 잘준비한거같아여
-
No. 65818.09.30강남역지사 김효진전*지
김효진매니저님!!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시고 제가 놓친부분까지 체크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덕분에 걱정없이 준비하구 가요♡ 감사드립니다
-
No. 65718.09.28부산지사 류은아윤*수
본인 일처럼 갖가지 방법을 알려 주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65618.09.27강남본점 김소진임*혁
안녕하세요~ 실장님, 저 몇년 전 제대 후 실장님 도움으로 어학연수 다녀온 학생 이예요. 그 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잘 살아가는 원동력이 된 거 같아요! 사실 좋은 경험들 많이 해서 학교 후배한테도 이야기 많이 했었는데, 한 친구가 관심이 있어서 그 친구에게 매니저님 소개시켜 주고 싶어서요 연락 드릴께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65518.09.25강남본점 김새롬정*화
김새롬매니저님, 많은 유학어학원을 다녀봤는데 가장 크고 실용적인 정보를 많이 알려줘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유학가는것에 대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매니저님이 친절하고 잘 알려주셔서 걱정없이 가게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65418.09.22부산지사 류은아윤*미
우연히 만났지만 소중한 인연으로 이렇게 도와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올게요 주위에 유학가는 친구들 있으면 선생님을 찾아가라 하겠어요 자신있게 말하겠습니당!!^^ 그동안 제가 무사히 떠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다 선생님 덕분이에요 미국에서도 소식 전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욥
-
No. 65318.09.19종로본점 나소희이*연
나소희매니저님, 많이 도와주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