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42
    18.09.05
    강남본점 김새롬
    김*아

    김새롬 매니저님~ 전문가의 포스는 넘치시지만 제 의견이나 취향(?) 귀 기울여서 들어주시고 학교선정부터 모든 준비과정동안 친한언니같기도 친구같기도 하게 너무 잘 챙겨주셨어요. 첫 연수에 나이도 많은 상태로 가는거라서 긴장많이 했는데 , 여러 사례들도 이야기해주시고 용기도 주셔서 화이팅하고 갑니다. 가서도 케어 잘부탁드리고 다녀와서 뵈용~~~ 늘 밝다고 잘할꺼라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잘다녀 올게요!!

  • No. 641
    18.09.05
    부산지사 송화경
    장*경

    부산에서 제2외국어인 독일로의 유학을 결정하기까지 정보도 많이 없고 힘들었는데 항상 잘 챙겨주신 덕분에 지금은 마음이 한결 편안합니다! 앞으로 1년여간 다녀올텐데 말씀해주신대로 끝까지 잘 해내서 더 좋은 소식 들려드릴게요 ㅎㅎㅎ 마지막까지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 여러가지 정보들 다 챙겨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No. 640
    18.09.03
    종로본점 박미선
    김*령

    매니저님, 저 준비다끝났어요 감사합니다 잘다녀올게요!!

  • No. 639
    18.08.30
    종로본점 지창훈
    김*준

    제가 어학연수의 어자도 모르는 초짜 일 때, 정보의 부족으로 유학원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첫 상담이 종로 유학원이였고, 나머지 유학원의 상담을 받을 때에도 항상 친절하게 질문에 응대해주셨습니다. 타유학원을 비교하는 질문이 껄끄럽고 어려운 질문인텐데도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다른 유학원으로 넘어 갈지도 모르는 상황에서도 세심히 챙겨주셔서 저는 종로유학원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종로유학원을 최종 선택 후 지창훈 매니저님이 고등학교 선배님이라는 것을 알려주셔서 더 마음이 갔던거 같습니다! 제 여동생도 내년에 어학연수를 꿈꾸고 있는데, 기회가 된다면 지창훈 매니저님께 믿고 맡기고 싶습니다! 어학연수 몇일 안 남아 불안한 마음에 주말에도 연락드리고 있는데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학연수 끝나는 날까지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No. 638
    18.08.29
    강남본점 김새롬
    정*수

    김새롬매니저님께서 사촌동생얘기해주시면서 저한테도 사촌동생걱정하듯이 너무 잘해주시고 일일히 다 챙겨주셨어요ㅠㅜ 저도 걱정되는 부분도 너무 많고 저희부모님은 더하셨는데 모든 부분을 항상친절하고 너무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ㅠㅠㅠ 사실 유학원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무작정 여러군데를 돌아다녔는데 종로유학원 박람회(?)에서 처음 뵙는데 바로 믿음이 갔어요!! 그래서 바로 종로유학원으로 결정하게 된건데 다음달에 출국하는데 덕분에 너무 기대되고 매니저님덕분에 너무 믿음이 가네요ㅜㅠㅠ 휴가가셨는데도 염치불구하고 연락드렸는데 바로 답장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하고 좋으신분 만난것같아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 No. 637
    18.08.28
    종로본점 박미선
    김*환

    중국인들이 상당히 많긴 하지만 나름 적응 잘하고 있는거 같네요 연락 드렸어야 되는데 ㅎㅎ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36
    18.08.27
    부산지사 송화경
    이*재

    송화경매니저님, 컨설팅 하면서 여러모로 신경많이 써주시고 정말 좋은 상담사님을 만난거 같아 감사합니다. 연수기간 남은 기간까지 더 부탁드릴게요!

  • No. 635
    18.08.26
    강남본점 김소진
    양*용

    김소진매니저님,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급하게 준비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끝까지 케어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No. 634
    18.08.25
    종로본점 지창훈
    은*수

    지창훈매니저님, 제가 많이 무뚝뚝한 편인데도 끝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633
    18.08.24
    홍대지사 강진아
    정*중

    친언니처럼 너무 잘챙겨 주시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 강진아 매니져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