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9218.06.10홍대지사 강진아김*진
홍대 강진아 매니저님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덕분에 준비 잘 할 수 있었어요 너무 감사해요
-
No. 59118.06.08강남본점 김새롬고*지
김새롬 매니저님이 담당해주셨는데 처음 유학을 알아보고 결정하기까지 큰 도움을 주셨어요 ㅠㅠㅠ! 전화상담으로 첫만남이였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말을 잘 못하지만.. 제가 궁금해하는게 뭔지 캐치하시고 다 질문해주시고 답해주셨어요!! 김새롬매니저님이 제 유학을 담당해주셔서 정말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좋아요ㅠㅠㅠ
-
No. 59018.06.07종로본점 강윤나장*은
매니저님, 감사해요. 홈스테이때문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서 저도 걱정이 많이 되고 있었는데.. 이렇게 연락주고 받아서 처리 해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
No. 58918.06.04종로본점 박미선김*정
매니저님 잘도착해 관광 삼매경 중입니다.ㅎㅎ 스쿨 시작하면 연락드릴게요~ 이렇게 좋은 런던 날씨라니! 좋은 하루 보내세요~^^
-
No. 58818.06.02종로본점 지창훈오*림
급하게 어학연수 준비를 하게되어 걱정했는데 매니저님께서 신속하게 도와주신 덕분에 몇 주만에 준비를 마치고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저랑 부모님 모두 걱정이 많았는데 처음 상담한 뒤로 매니저님께서 그날 그날 무엇을 하면 될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저희 가족 모두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갈 때마다 제가 궁금했던 걸 질문하기도 전에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질문할 것도 거의 없었어요! 물론 질문해도 세세하게 답변 잘 해주셨구요. 분위기도 사무적이지 않고 친근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상담이 편하고 재밌었습니다. 또한 제가 갈 지역에 오래 계셨던 분이라 지식과 정보가 많으셔서 도시 추천도 잘 해주셨고 도시에 대해 궁금한 거 물어보면 경험에 비추어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신뢰감이 더 높았습니다! 지창훈 매니저님 덕분에 몇주만에 편하게 준비하고 갈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58718.05.30강남본점 김새롬이*영
항상 질문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8618.05.28신촌지사 서현진신*민
항상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고 언제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진행하면서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 얻고 출발합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착해서도 연락드릴께요
-
No. 58518.05.23강남역지사 심난숙김*현
수속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서도 모르는것 있다면 연락하겠습니다
-
No. 58418.05.20강남본점 김새롬배*영
새롬매니저님^^ 뭐라 감사표현을 드려야할지모르겠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히 잘챙겨주신덕분에 좋은결과가나왔던거같아요.. 감사드립니다^^
-
No. 58318.05.16강남본점 김소진이*현
내일 드디어 가네요. 그동안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