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72
    18.04.10
    종로본점 박미선
    윤*니

    연락 드릴려고 했는데 시차 때문에 완전 깜빡하고 있어네요 다 너무 좋아요 ㅎㅎ 숙소도 좋고 학원도 좋아요 밥도 맛있어요 ㅎㅎㅎ ㅎㅎ 그리고 학원수업 어려워요 ㅎㅎ 열심히 해야 되겠어요 건물이 동화에 나오는 건물 같아요 ㅎㅎㅎ

  • No. 571
    18.04.09
    창원지사 김정순
    정*우

    매니저님, 잘해주셔서감사합니다^^

  • No. 570
    18.04.07
    강남본점 김새롬
    진*지

    코엑스 박람회를 갔다가 종로유학원 분위가 가장 밝아서 들어가게 됐습니다. 상담사님을 기다리다가 김새롬 매니저님이 딱 그 때 도착하셔서 배정받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마침 김새롬 매니저님이 오셔서 만날 수 있게 된 게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딱 한 학원, 한 과정만 알려주시는 게 아니라 제가 충분히 생각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사실 중간에 갑자기 모든 게 무서워져서 그만하고 싶은 생각도 들고, 그래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너무 많은 질문을 하느라 제가 힘들게 했을텐데 항상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기계적으로가 아니라 정말 저를 생각하시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많이 괴롭(?)혀서 죄송해요ㅠㅠ (GBC인터뷰 할 때 김새롬 매니저님이라고 했더니 진짜 일 잘하시는 분이라고 하면서 좋은 말 많이 해주셨는데 왜인지 제가 너무 뿌듯했어요ㅎㅎ) 일뿐만이 아니라 유쾌하고 친절하신 분이라 정말 좋은 분 알게 되었다 생각이 들어서 너무 좋습니다!! 김새롬 매니저님 짱 좋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 No. 569
    18.04.05
    강남본점 김소진
    임*묵

    매니저님, 덕분에 문제없이 잘 갑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잘다녀올게용 ㅎㅎ

  • No. 568
    18.04.04
    부평지사 모하영
    김**

    부평지사 모하영매니저님, 유학 준비기간이 촉박했는데도 불구하고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67
    18.03.31
    대전지사 이윤헌
    김*승

    대전지사 나소희 팀장님 감사합니다 40대후반 나이에 와이프 아이다섯 나소희 팀장님의 세심한 배려로 무사히 입국하게 되었습니다 4년이란 유학비자 와이프 동반워크비자도 받았어요 물론 아이들도 동반비자 받았지요 불가능 할지 알았는데 무사히 입국하니 너무 행복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감사합니다

  • No. 566
    18.03.30
    강남본점 차승현
    김*동

    강남본점 차승현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시고 믿음가는 설명 해주셔서 감사햇습니다.

  • No. 565
    18.03.27
    종로본점 박미선
    서*원

    매니저님! 저 캐나다 잘 도착햇어요 ^^ 오늘 홈스테이 주인분이랑 차타고 가보고 컴파스 카드도 만들엇어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당 ><

  • No. 564
    18.03.24
    강남본점 강진아
    장*수

    홍대지사 강진아매니저님,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563
    18.03.22
    강남본점 김새롬
    강**

    종로유학원 김새롬 매니저님을 연결받게 되어서 막막했던 캐나다 코업 준비를 비자 발급부터 출국준비까지 한국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차근차근 잘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혼자 알아볼 때에는 비자 발급을 받는 것만 해도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몰랐었는데 김새롬 매니저님께서 비자 발급은 물론 학교 인터뷰 일정부터 캐나다 코업을 위한 여러가지 준비사항들을 잘 체크해주시고, 근무시간이 아님에도 언제든 궁금한 질문들에 대해 답변해주시는 등 캐나다 코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꼼꼼하고 상세하게 잘 안내해주셨습니다. 특히나 많은 유학생들을 관리하셔야함에도 불구하고 항상 도움이 필요할 때면 마치 친언니처럼 바로바로 도움을 주시고, 진행사항을 궁금해하지 않도록 미리 알려주셨으며, 가능한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조금이라도 더 챙겨주시려고 하셔서 감동적일만큼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작은 것부터 세세하게 신경써주신 김새롬 매니저님 덕분에 완벽하게 준비를 마치고 캐나다로 출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김새롬 매니저님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김새롬 매니저님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