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82
    18.05.14
    신촌지사 서현진
    김*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진행하면서 응원 많이 해주셔서 힘얻고 갑니다. ^^ 감사했습니다.

  • No. 581
    18.05.10
    종로본점 오동영
    임*희

    처음 연수 알아보는데, 너무 잘 설명해주셔서 앞으로의 계획이 명확해졌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앞으로 준비도 잘부탁드립니다. ^^

  • No. 580
    18.05.06
    강남본점 김새롬
    정*은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도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좋은 정보도 부탁드려요~~) 잘 부탁드립니다!!

  • No. 579
    18.05.02
    부평지사 모하영
    정*협

    모하영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578
    18.04.30
    강남본점 김새롬
    김*진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았지만 매니저님이 친절하고 명료하게 잘 알려주셔서 절차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 No. 577
    18.04.26
    종로2가지사 김현준
    김*민

    항상 친절하시고, 저보다 더 꼼꼼히 챙겨주시고,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No. 576
    18.04.22
    강남본점 김새롬
    유*주

    김새롬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시고 궁금한점들 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좋았어요!!

  • No. 575
    18.04.19
    부평지사 모하영
    이*린

    모하영매니저님, 비자 받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_^

  • No. 574
    18.04.16
    부산지사 이욱조
    이*수

    너무 친절하고, 궁금했던 것들을 잘 정리해서 말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준비도 잘 부탁드려요

  • No. 573
    18.04.13
    강남본점 차승현
    박*민

    차승현 매니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친절하고 상냥하게 필요한 정보들을 잘 제공해주셨습니다.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