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02
    18.06.23
    종로본점 강윤나
    전*은

    강윤나매니저님 저 잘 도착했습니다 홈스테이 방도 괜찮고, 가족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 No. 601
    18.06.20
    부산지사 송화경
    이*주

    유학박람회에서 부터의 인연이 출국까지 이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작부터 출국하는 날까지 신경 써 주시고 일정 변동이 생겨도 티켓팅 부터 다시 꼼꼼하게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

  • No. 600
    18.06.20
    강남본점 김새롬
    오*승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모르는 점을 알려주실때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게 보여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599
    18.06.19
    강남본점 김소진
    강*수

    김소진 매니저님!! 처음 캐나다 연수를 고민하면서 혼자 힘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도움을 받고자 유학원을 고민했을때 아직 종로유학원과 계약하기전이었음에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종로유학원과 함께 연수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사소한것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신덕분에 문제없이 출국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출국 가서도 재미있게 생활하게 올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No. 598
    18.06.18
    부산지사 송화경
    김*래

    늦은 유학에 엄마와 이곳 저곳 알아보고 있던중 네번째로 인가 들렸던 종로 유학원-! 송화경 매니저님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에 바로 결정 했네요. 지금 벤쿠버에 주말에 도착하여 푸욱 쉬다가 첫 등교를 앞두고있습니다! 준비과정도 덕분에 잘 했고 꼼꼼하게 챙겨주신 덕에 너무 순조롭게 유학생활 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홈스테이 까지 너무 친절하고 위치도 완벽하다는것! 송화경 매니저님 덕에 벤쿠버 생활이 너무 기대됩니다??

  • No. 597
    18.06.16
    종로본점 박미선
    이*빈

    박미선매니저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No. 596
    18.06.14
    강남본점 김새롬
    송*영

    김새롬매니저님, 세세한 부분까지 언제든 상담해주시고 진행하면서 응원도 많이 받아서 감사했습니다^^

  • No. 595
    18.06.13
    부산지사 송화경
    정*영

    종로유학원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역시 있다고 느꼈어요 궁금한 부분 다 가르쳐주시고 절차도 깔끔하게 처리해주시고 제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몇 개 없도록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출국하고 가서 공부 잘 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No. 594
    18.06.12
    종로본점 박미선
    은*을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러가지 질문 했는데도 꼼꼼히 다 알려주셔서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No. 593
    18.06.11
    신촌지사 서현진
    김*령

    서현진 담당매니저님 엄청 친절했어요! 죄송하게도 제가 맨날 약속잡고 지각했는 데 그래도 변함없이 친절하셨어요! 매니저님 하시는 일 마다 다 잘되시길 기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