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0218.06.23종로본점 강윤나전*은
강윤나매니저님 저 잘 도착했습니다 홈스테이 방도 괜찮고, 가족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
No. 60118.06.20부산지사 송화경이*주
유학박람회에서 부터의 인연이 출국까지 이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작부터 출국하는 날까지 신경 써 주시고 일정 변동이 생겨도 티켓팅 부터 다시 꼼꼼하게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
-
No. 60018.06.20강남본점 김새롬오*승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모르는 점을 알려주실때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게 보여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59918.06.19강남본점 김소진강*수
김소진 매니저님!! 처음 캐나다 연수를 고민하면서 혼자 힘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도움을 받고자 유학원을 고민했을때 아직 종로유학원과 계약하기전이었음에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종로유학원과 함께 연수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사소한것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신덕분에 문제없이 출국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출국 가서도 재미있게 생활하게 올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No. 59818.06.18부산지사 송화경김*래
늦은 유학에 엄마와 이곳 저곳 알아보고 있던중 네번째로 인가 들렸던 종로 유학원-! 송화경 매니저님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에 바로 결정 했네요. 지금 벤쿠버에 주말에 도착하여 푸욱 쉬다가 첫 등교를 앞두고있습니다! 준비과정도 덕분에 잘 했고 꼼꼼하게 챙겨주신 덕에 너무 순조롭게 유학생활 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홈스테이 까지 너무 친절하고 위치도 완벽하다는것! 송화경 매니저님 덕에 벤쿠버 생활이 너무 기대됩니다??
-
No. 59718.06.16종로본점 박미선이*빈
박미선매니저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No. 59618.06.14강남본점 김새롬송*영
김새롬매니저님, 세세한 부분까지 언제든 상담해주시고 진행하면서 응원도 많이 받아서 감사했습니다^^
-
No. 59518.06.13부산지사 송화경정*영
종로유학원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역시 있다고 느꼈어요 궁금한 부분 다 가르쳐주시고 절차도 깔끔하게 처리해주시고 제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몇 개 없도록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출국하고 가서 공부 잘 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No. 59418.06.12종로본점 박미선은*을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러가지 질문 했는데도 꼼꼼히 다 알려주셔서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No. 59318.06.11신촌지사 서현진김*령
서현진 담당매니저님 엄청 친절했어요! 죄송하게도 제가 맨날 약속잡고 지각했는 데 그래도 변함없이 친절하셨어요! 매니저님 하시는 일 마다 다 잘되시길 기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