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1218.07.09강남본점 김새롬박*현
김새롬매니저님 친절한 상담과 늦은시간에도 답변해주시는것 모두 다 만족스런 상담이었습니다.
-
No. 61118.07.05종로본점 박미선신*아
박미선매니저 잘다녀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No. 61018.07.03강남본점 김새롬김*승
저희 챙겨주셔서 감사하고 한번밖에 안뵜지만 친절하시고 음료수도 많이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미국 잘 갔다오겠습니다
-
No. 60918.07.02강남본점 김소진박*현
김소진매니저님, *현이 잘 도착했답니다. 기숙사비도 다 결제되었다고하네요.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주변에 추천해드릴게요 ^^
-
No. 60818.06.30종로본점 강윤나김*은
강윤나 매니저님, 항상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다
-
No. 60718.06.28종로본점 박미선김**
매니저님 저 오늘 저녁 비행기로 호주갑니다! 그동안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No. 60618.06.27강남본점 김소미이*윤
저는 원래부터 유학을 준비하다가 유학박람회를 가게 되었는데 거기서 김소미 매니저님을 만나고 제가 그동안 생각하고 있던것과 실제 가려고했던 학교는 완전 다르고 준비해야하는 것도 혼자서는 하기 힘든것들이었습니다~ 매니저님은 정말 현실적으로 언니처럼 저에게 조금더 도움이 되고 현실적으로 저의 상황에 맞게 학교등을 추천해주셨고 호주로 7월초에 출국하게 됐습니다 저 학교문제 비자문제 정말 많이 신경써주시고 가서 공부하게 될 전공 등등 많은 것들을 다 하나하나 찾아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No. 60518.06.27종로본점 지창훈최*혜
국가나 지역 학원에 대해서 초기에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제 여건하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떠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No. 60418.06.26강남본점 김새롬임*영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No. 60318.06.25강남본점 김소미김*준
김소미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저는 작년 10월에 호주로 유학왔습니다. 한국에서 호주로 오기 전까지는 김소미 매니저님이 친절한 안내와 계획 그리고 신속하게 준비해주셔서 누구보다 빠르게 호주에오고 영어를 공부하기 좋은 환경과 시기에 올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9월에 대학에 갈 예정이였나, 조기에 대학입학코스와 시험을 통과할 수 있어서 다음 달 7월에 대학에 입학합니다.호주에 있으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고 또 제가 일정이 변경되어 여러가지 번거로우실텐데도 많은 도움과 항상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는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하시면 물론 많은 업체가 있지만 종로유학원같은 명성 있는 학원과 같이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여기는 한국이 아니라 외국이고 우리와 다르게 모든 절차가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소미매니저님 같이 전문가와 오랜 기간 신뢰할 수 있는 종로유학원과 같이 하실 것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많은 분들도 원하시는 곳 좋은 곳에 가셔서 꿈을 펼치시기를 희망합니다. 김소미 매니저님, 종로 유학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