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52
    18.02.22
    강남본점 김새롬
    변*환

    처음 어학연수 생각이 있어서 유학원에 아무것도 모른채 방문했는데 웃으면서 잘 설명해주셔서 지역과 대학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던거 같애요 혼자 준비해으면 많이 어렵고 힘들었을텐데 도와주셔서 준비가 너무 수월하게 잘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가서도 궁금한거 있으면 종종 연락드릴게요^^

  • No. 551
    18.02.21
    부평지사 모하영
    박*울

    오늘 상담해주신 내용이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 No. 550
    18.02.19
    강남본점 오지우
    김*선

    세나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 No. 549
    18.02.15
    울산지사 김여레
    곽*수

    대구지사 김여레매니저님, 항상 친철하시고 친한 언니처럼 편안하게 상담해주셔서 걱정도 덜되고 잘 다녀올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No. 548
    18.02.13
    강남본점 김새롬
    김*헌

    준비하는동안 어려움도 많았고 제가 부탁도 많이했었는데 잘 안내해주시고 오티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547
    18.02.10
    부평지사 모하영
    이*정

    부평지사 모하영매니저님, 준비하는동안 감사했습니다

  • No. 546
    18.02.09
    종로본점 나소희
    손*승

    대전지사 나소희 팀장님, 제가 궁금한 점들 모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 No. 545
    18.02.07
    울산지사 김여레
    김*정

    김여레 매니져님~잘다녀올께요.. 전문적인 상담! 감사해요~^^

  • No. 544
    18.02.04
    종로2가지사 지창훈
    정*웅

    다른학원은돈만내면 불친절하다는데... 끝까지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43
    18.02.02
    강남본점 김새롬
    박**

    김새롬 매니져님 고마웠습니다 잘 다녀와서 다시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친절하고 책임감있게 잘 상담해주셔서 준비를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