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5218.02.22강남본점 김새롬변*환
처음 어학연수 생각이 있어서 유학원에 아무것도 모른채 방문했는데 웃으면서 잘 설명해주셔서 지역과 대학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던거 같애요 혼자 준비해으면 많이 어렵고 힘들었을텐데 도와주셔서 준비가 너무 수월하게 잘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가서도 궁금한거 있으면 종종 연락드릴게요^^
-
No. 55118.02.21부평지사 모하영박*울
오늘 상담해주신 내용이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
No. 55018.02.19강남본점 오지우김*선
세나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
No. 54918.02.15울산지사 김여레곽*수
대구지사 김여레매니저님, 항상 친철하시고 친한 언니처럼 편안하게 상담해주셔서 걱정도 덜되고 잘 다녀올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No. 54818.02.13강남본점 김새롬김*헌
준비하는동안 어려움도 많았고 제가 부탁도 많이했었는데 잘 안내해주시고 오티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54718.02.10부평지사 모하영이*정
부평지사 모하영매니저님, 준비하는동안 감사했습니다
-
No. 54618.02.09종로본점 나소희손*승
대전지사 나소희 팀장님, 제가 궁금한 점들 모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
No. 54518.02.07울산지사 김여레김*정
김여레 매니져님~잘다녀올께요.. 전문적인 상담! 감사해요~^^
-
No. 54418.02.04종로2가지사 지창훈정*웅
다른학원은돈만내면 불친절하다는데... 끝까지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4318.02.02강남본점 김새롬박**
김새롬 매니져님 고마웠습니다 잘 다녀와서 다시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친절하고 책임감있게 잘 상담해주셔서 준비를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