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6217.02.23강남본점 전서하김*기
강남본점 전미영매니저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36117.02.22종로본점 박미선김*성
매니저님 ㅎㅎㅎ 저 다음주면 한국가요! 캠브리지도 결과 나왔는데 2점차로 CAE는 떨어졌어요 ㅠㅠ 그래도 Certificate B2 레벨로 받아요 ㅎㅎ 일주일 남기니까 기분 진짜이상하고 처음 올때 생각 많이 나요 흐흐 매니저님 덕분에 좋은곳으로 잘 온거 같아서 감사해요^^ 아무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해요. ㅎㅎ
-
No. 36017.02.22종로2가지사 김현준김*현
종로유학원으로 결정한 이유가 다른 어학원에서 상담을 들었을 때보다 매니저님한테 들었을 때가 더 궁금한것도 풀렸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많이 도와주시고 다른학원과는 너무나 비교되게 친절하셔서 종로유학원으로 선택한 계기가 됐어요~ 벌써 다음주에 출국하는데 많이 신경써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많이 배워서 왔으면 좋겠습니당 ㅎㅎㅎ 감사합니다~~
-
No. 35917.02.21강남본점 김소진주*진
지금 공항에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연장시 연락드리겠습니다. ^^ 건강히 지내시기 바랍니다~~^^
-
No. 35817.02.19부산지사 류은아박*은
매니저님 항상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5717.02.17강남본점 박이령임*율
이령 매니저님! 저 지금 도착해서 숙소로 들어왔어여~! 여긴 생각보다 덥네여ㅜㅜ 열심히 공부해서 시험 잘볼게여ㅋㅋㅋㅋ 걱정하실까봐 빨랑 연락 드린다는걸,, 연락드린다는것을,, 정신이 없어서 연락을 못드렸네요ㅜㅜ 세부랑 억양이 달라서 적응하기가 힘드네요 호주 억양이 영국 억양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확실히,, 바리스타 과정들어 가면 사진 찍어 보내 들리게요 ㅋㅋ
-
No. 35617.02.15종로본점 김현준이*민
안녕하세요 팀장님! 저는 엊그제 오후2시경에 5개월간의 외국생활을 모두 마치고 드디어 한국에 귀국했습니다! 5개월이라는 시간이 은근 길면서 짧기도 하고...저에게 딱 적합한 기간이었던것 같아요 그만큼 즐기고 느끼고 공부도할 수 있는 적당한 시간이였습니다. 솔직히 제 첫 연수 준비를 팀장님을 통해서 할 수 있어서 더 안전하고 유익한 연수가 됐던 것 같습니다. 외국에서 한국인들이 다들 하는 이야기가 자기들 유학원들이 다 맘에 안들고 이런저런 불평불만이 많나봐요 몇몇 친구들은 사기도 당하고, 연수준비를 혼자서 하거나 연수중에 매니저들이 연락을 안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네요~ 제가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옆에서 듣고 있을때마다 제가 종로유학원 종로2가지사를 참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자주 하곤 합니다 제가 저의 에이전시에 대해 이야기하곤하면 모두들 부럽다고 합니다 헤헤 연수 출국준비 부터 마지막 끝날때까지 바쁘시고 신경쓰실일이 많으 실 텐데 잘 care 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뱅기표도 직접 싸게 알아봐주시고 세심한 부분도 일일이 다 말씀해주시고 몰타에서도 25유로 환불 받아 주신 것도 중간중간 계속 연락 유지할 수 있게끔 해주신 것도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유학 중 느끼고 깨달은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앞으로 살면서 가슴속에 늘 간직하며 제가 느끼고 깨달은 것들을 언젠가 제 삶에서 꼭 필요료 하는 밑거름들이 될거라 믿고 있어요! 늘 감사하며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것 보다 더 멋지고 아름다운것이 없는 것 같아요! 아무튼 지금도 바쁘실텐데 여러 유학생들 중 1명 잊지않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종로유학원 아니 팀장님을 통해서 가겠습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새 복 많이 받으세요!
-
No. 35517.02.14강남본점 홍유진박*수
매니저님~~ 준비하는 내내 꼼꼼히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잘다녀올께요~~ 도착해서도 안부 전하겠습니다. 넘넘 감사했어요~
-
No. 35417.02.12부산지사 이욱조이*진
모든 면에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35317.02.11강남본점 김소미이*동
처음 상담갔을 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 이것저것 알려주실게 많아서 1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상담을 했던것 같아요. 다른 유학원 상담받을 때는 모르는 거 물어보면 약간 귀찮아 하는 뉘앙스가 있었는데 매니저님과 상담할 때는 그런 생각이들 겨를이 없이 이것저것 듣다보니 1시간이 훌쩍 넘었고 저의 유학생활에 대해 뭔가 갈피가 잡힌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매번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