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52
    17.02.09
    강남본점 김소진
    함*주

    매니저님 잘 계시죠? 미리 연락드린다는게 너무 정신없이 생활하느라 못했어요. 이번주 월요일에 학교 무사히 등록 마쳤고요. 잘 다니고 있습니다. 정말 매니저님 덕분에 미국까지 오게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들도 학교 잘 다니고 있고 나름 초기 정착은 잘 한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No. 351
    17.02.07
    강남본점 심난숙
    변*현

    종로유학원 강남역 지사의 김태연 매니저님께 상담을 받고 유학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유학을 위한 준비물이 엄청나게 많아서 걱정이었는데 매니저님이 하나하나 준비해주고 챙겨줘서 너무 편했어요. 이제 출국일 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해외에도 종로유학원 지사가 있어서 정말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350
    17.02.06
    부평지사 모하영
    정*지

    안녕하세요 저 어제 잘 도착해서 잘 자고 잘 먹고 있습니다 여기 가족분들이 진짜 좋아요! 음식도 마음대로 꺼내 먹으라고 하고 거실에도 와서 티비도 보라고 하셨어요 오는동안 비행기 안에서 너무 힘들었지만 시차적응도 빨리한 것 같고 마음이 편해서 좋아요~~~ 아 그리고 여기에 저 말고도 그리스부부, 인도가족, 또 다음주에는 한국 학생 한 명이 더 온다네요 재미있을것같아요 마지막으로 비행기 또 타라면 못 탈 것 같아요 넘힘들엇어요...ㅠㅠㅠㅠ 암튼 저 잘 도착했습니다!감사합니당

  • No. 349
    17.02.05
    종로본점 박미선
    김*아

    종로 박미선 매니저님이 어학연수 수속 도와주시고 계신데, 궁금한 점 여쭤보면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준비할 것 많은데, 매니저님과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면 무리 없을 것같아서 안심이 되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 No. 348
    17.02.03
    강남본점 노재숙
    최*원

    매니저님, 앞으로 연수끝날때까지... 지금처럼 잘 지원부탁드려요^^

  • No. 347
    17.02.01
    강남본점 박이령
    조*비

    매니저님 ㅎㅎ 연락이 너무 늦어쬬어어어오오오 ㅎㅎㅎ 저 세부와서 짐풀고 열심히 겅부 하고 놀기도 하고 있어요!!!! 뉴질랜드 워킹 홀리데이 안가고 세부 오길 잘한듯요 새해는 보홀에서 맞이해써용 ㅎㅎ 카운트다운도하구 ㅎㅎㅎㅋ 해가 안보여서 아쉬웟지만 ㅎㅎ 조앗어요완전 ㅠ!!! 그리고 저 벌써 오픈워터 자격증따구 ㅎㅎㅎㅎ 잘지내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욥!! 한국 가면 뵈어욥!!

  • No. 346
    17.02.01
    부산지사 정현주
    이*우

    친절히 상담 잘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 No. 345
    17.01.31
    대구지사 김정순
    손*람

    친절하게 모든 것을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No. 344
    17.01.31
    신촌지사 박미경
    최*은

    주위에 어학연수를 다녀온 사람이 없어, 정보를 얻을 곳도 없고 급하게 준비하고있는 어학연수라 유학원 선택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일 유명한 유학원인 종로유학원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처음으로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국가 선택부터 지역 선택, 어학원 선택까지 많은 정보를 알려 주셔서 잘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자료나 시각 자료 등도 많이 보여주시고 다녀온 학생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추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비자 준비 역시 정말 하나도 몰랐는데 준비해야 하는 서류들도 꼼꼼히 챙겨주시고 비자 인터뷰 준비까지 함께 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부분에 대한 것도 걱정없이 잘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서도 현지 지사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안심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No. 343
    17.01.25
    강남본점 전서하
    최*수

    항상 사소한 질문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꼼꼼하게 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