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22
    16.12.18
    종로본점 강윤나
    최*민

    제가 일을 하면서 준비하느라 연락도 잘 안되고 힘드셨죠? 항상 제가 바쁠것까지 고려하여 간단명료,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완벽하게 유학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21
    16.12.17
    홍대지사 이한민
    심*우

    해외경험이 많지 않아서 너무 긴장되고, 걱정되고 했는데 꼼꼼하게 신경써주시고, 해외지사와도 미리 컨택할 수 있게 해주셔서 걱정이 많이 줄고, 기대가 많이 됩니다! 너무 감사해요 ♡♡

  • No. 320
    16.12.15
    강남본점 노재숙
    임*민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항상 마음이 편했어요. 궁금한 점이 있을 때 마다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정말 감사했어요!

  • No. 319
    16.12.14
    종로본점 김효진
    박*수

    어떻게 할지 너무 막막했었는데, 어학연수 플랜을 완벽하게 준비해주시고, 출국전에 영어실력도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질문이 참 많았었는데ㅋㅋ 항상 바로바로 대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318
    16.12.12
    강남본점 김소진
    함*주

    종로유학원 결정은 제가 유학준비하면서 첫번째로 한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준비과정도 길고 어려운 제 환경상 불가능할 것 같았던 여러 난관을 극복하게 엄청난 도움주신 종로유학원 김소진 실장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종로유학원 덕분에 저는 다음달 미국으로 공부를 하러 가게 되었습니다. 유학준비를 하신다면 종로유학원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No. 317
    16.12.12
    대전지사 이윤헌
    손*거

    저는 10월 3일부터 샌디에고의 카플란 어학원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샌디에고 지사는 카플란과 가까워서 자주 방문하여 필요한 상담 뿐만 아니라 미국생활하면서 불편한 사항을 수시로 물어 보고 안내를 받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나이가 많아서 어학연수하는데 어려움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지사가 어학원 가까이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저는 10월에 이어 12월에 두번째로 무료 그룹튜터를 받았습니다. 10월에는 길안내 하는 방법에 대하여 그리고 12월에는 호텔에서의 모든 사항에 대하여 현지 선생님과 참여자 4명이 참여하는 수업으로 1시간 정도 지도를 받았는데 실생활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11월에는 면접요령에 대한 수업이 있었는데 학생들에게 양보하고 저는 빠졌구요. 물론 개별적으로 지도를 받으면 더욱 좋겠습니다만 여러가지 여건으로 그렇지 못한 경우에 그룹튜터가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강사선정에 있어 유능한 선생님으로 선정을 해 주어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그룹튜터에 많은 유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No. 316
    16.12.09
    강남본점 전서하
    정*훈

    매니저님~ 준비하는 동안 제가 질문이 너무 많아서 힘드셨죠? ^^;; 항상 친절하게 학교, 비자, 저의 사소한 문제까지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매니저님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No. 315
    16.12.07
    울산지사 김여레
    최*웅

    궁금한 부분이있을때마다 연락드렸는데 항상 바로바로 답변해주셔서 좋았고, 비자 발급에 어려움이 좀 있었는데 종로유학원 덕분에 쉽게 처리되어서 감사했습니다.

  • No. 314
    16.12.05
    강남본점 김소진
    이*주

    별일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홈스테이는 안락하고 조용하고 넓고 깨끗해서 아주 좋아요 매니저님 덕분입니다. 감사해요

  • No. 313
    16.12.03
    종로본점 강윤나
    주*아

    언제나 친절한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제가 고민하고 있었던 부분을 같이 고민하고 미래에 대해 조언도 해주시고 유학에 대한 상담을 받았다기 보다 멘토의 조언을 받은 것 같습니다. 혼자 유학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이있다면 종로유학원에 꼭 찾아와서 상담 받아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