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32
    17.01.05
    신촌지사 박미경
    김*정

    종로유학원이라는 이름에 신뢰감이 있어서 처음 방문하게 됐어요 엄마랑 함께 갔는데 그때 담당상담사님을 만나서 여러가지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적극적으로 내가 가려는 지역의 학원의 동영상도 틀어주셔서 참고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제가 늦게 어학연수를 준비해서 급박하게 비자를 신청하게 됐는데 혹시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서 여러가지 서류도 추가하도록 해주셔서 성공적으로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지 발급받는날에 제가 관련서류를 모르고 안챙겨갔었는데 상담사님이 그래도 간김에 가봐라하시고 필요한 서류도 폰으로 보내주셔서 비자도 잘 발급받고 올 수 있었습니다. 제가 덜렁대는 부분을 침착하게 잘 케어해주셔서 동요하지 않고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혜택을 못받는게 있지 않게 챙겨주시는 모습이 감사했습니다.

  • No. 331
    17.01.04
    강남본점 박이령
    김*지

    꺄!!!!!매니저님 학원 완전 좋아용 선생님들도 다 친절 하시구 오늘 다른 학생들 수업하는거 밖에서 힐긋 봤는데 수업스타일도 넘 좋구여!! 홈스테이도 완전 좋아요 다들 홈스테이 맘이랑 잘 안맞거나 위생상태 안좋거나 음식 걱정하는데 전 다 좋아요!! 진짜 이정도로 신경 써주셔서 넘 감사해용 ㅎㅎㅎ 오늘 종로밴쿠버지사가서 폰 개통도 했는데 밴쿠버 매니저님들도 성격좋구옹 감사해용 매니저님 항상 건강하시구용!!!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욤 아! 그리구 저 카플란에서 2달하고 다른곳에서 2달 더 하려구용 ㅎㅎㅎ 오늘 밴쿠버 지사 매니저님들께 여쭈어 보았더니 카플란 2주 다녀보구 17일에 다시 이야기 하자구 해서 그때 또 찾아보려구용 ㅎㅎ 정말 감사해여 매니저님!>_<

  • No. 330
    17.01.02
    부평지사 모하영
    최*나

    저 최*나에요! 긴 비행 끝나고 보스턴에 잘 도착했고요 픽업 도와주시는분들도 너무 좋았어요! 호스트맘도 정말 되게 착하신것 같고 아직 하루밖에 안 지내봤지만 제 영어실력에 맞춰서 영어도 쉽게 해주시고 되게 좋으신 분 같아요!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넘나 좋습니다ㅠㅠ 엄마가 연락드렸는지 모르겠는데 첫 날 비행기 좌석이 꽉 차서 비즈니스로 타게 됐어요!ㅠㅠ행복 하튼 일년동안 열심히 하고 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ㅎㅎ 해피뉴이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 No. 329
    16.12.30
    강남본점 차승현
    박*수

    항상 저땜에 퇴근도 미루시고 처리해주셔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어요 제가 부담갖을까봐 배려해주시는 모습에 또 한번 감동했습니다. ㅜㅜ 궁금한점이 생겼을 때 바로 연락해도 언제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상담 받을때부터 지금 출국을 앞둔 시점까지 뭐하나 아쉬운게 없네요 모두 매니저님 덕분이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No. 328
    16.12.28
    홍대지사 이한민
    김*민

    어학연수 알아보면서, 많은 유학원 중에 종로유학원을 선택하고, 매니저님을 만난것은 정말 행운인것 같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미리부터 준비해서 여유있게 도와주시고, 항상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No. 327
    16.12.26
    종로2가지사 지창훈
    손*진

    꼼꼼하게 유학 준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항상 유학을 준비하는데 알짜정보만 알려주신 것 같아요 소개해준 친구한테 밥 한번 사줘야겠어요 매니저님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 No. 326
    16.12.23
    종로본점 오동영
    임*진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바로바로 궁금한 부분을 해결해주셔서 늘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일년뒤 유창하게 영어할 수 있다고 매니저님께 자랑 꼭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너무 감사하고 좋았어요~

  • No. 325
    16.12.21
    종로본점 이소정
    이*울

    매니저님 감사했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마음을 못정하고 계속 바꿔대서 너무 힘드셨을것 같은데... 침착하게(ㅋㅋ)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잘 챙겨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 No. 324
    16.12.20
    강남본점 홍유진
    김*희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고, 신경 정말 많이 써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고, 감동이에요~♡ 앞으로 남은 준비도 잘부탁드려요~

  • No. 323
    16.12.18
    부산지사 이욱조
    이*미

    이번 설명회를 너무 알차게 들어서 후기 남깁니다. ㅎㅎㅎ 수능이후 걱정이 많았는데 앞으로의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학교별 특징들도 잘 설명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