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72
    16.09.28
    강남본점 신지영
    박*익

    일본 교환학생이 결정되고 일본 어학연수를 위해 두드린 종로유학원. 항상 친절하고 든든하게 뭐든 낯설고 궁금한게 많은 학생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학연수 학교 안내부터 일본 생활 하나 하나에 대한 세심한 설명과 지도가 참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환학생 입학을 앞둔 번거로운 요청에도 한결같은 신뢰감과 친절함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어찌할줄 몰라 짧은 글을 올립니다. 감사드리고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 No. 271
    16.09.27
    종로본점 박미선
    심*름

    매니저님, 잘 도착했어요. 홈스테이 아주머니도 좋아요! 잘 배정 받은 것 같아요. ㅋㅋ 저만 잘 적응하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해요

  • No. 270
    16.09.26
    강남본점 노재숙
    임*민

    저 잘 도착했어요~~^^ 홈스테이 가족들도 학교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준비부터 제가 넘 힘들게 해드렸는데 항상 잘 챙겨주셔서 넘 감사해요 겁먹었었는데 여기도 너무 마음에 들고, 적응도 금방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269
    16.09.25
    강남본점 강혜연
    박*수

    제 상황이 이런저런 어려움이 많았는데 항상 해결사처럼 척척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 No. 268
    16.09.24
    대구지사 김정순
    남*호

    매니저님, 제가 요구사항이 많이 있었는데 항상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267
    16.09.21
    강남본점 김소진
    서*성

    실장님, 저 EAP 1 결과 나왔는데 저 통과했어요! 비자연장도 그렇고 모두 실장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누나도 감사인사 꼭 전해 달라고 합니다. 요리공부 끝날 때 까지 간혹 연락 드리겠습니다. ㅎ

  • No. 266
    16.09.19
    홍대지사 이한민
    최*민

    매니저님 저 드디어 출발이에요~ 떨리고 긴장되고 잘할수있을까 걱정이 많이되네요..ㅜㅜ 매니저님 덕분에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넘넘 감사해요~ 도착해서 다시 연락드릴께요~

  • No. 265
    16.09.17
    부산지사 이욱조
    김*수

    매니저님~ 제가 항상 궁금한것도, 요구사항도 많아서 힘드셨죠?ㅎㅎㅎ 늘 한결같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휴 끝나고 뵈요~~

  • No. 264
    16.09.13
    종로본점 오동영
    이*미

    팀장님 덕분에 잘 도착해서 적응도 나름 잘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제 학교에만 잘 적응하고 영어실력만 키우면 될것 같아요 해외에 도착해서도 항상 연락 잊지 않고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말씀해주신대로 보스턴센터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서 잘 활용하고 있고 친구도 많이 사귀게 되어서 넘 좋습니다. 감사해요~ 팀장님!!

  • No. 263
    16.09.11
    종로본점 김현준
    최*석

    팀장님, 여러가지로 준비할게 많아보여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됩니다 든든한 팀장님이 계셔서 다행이라고 생각도 되네요 앞으로 준비 잘부탁드립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