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52
    16.08.19
    광주지사 신미랑
    이*주

    매니저님~ 잘지내시죠?? 저는 매니저님 덕분에 적응 잘하고 공부도 열심하하고 있습니다. 준비하는 동안 여러모로 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한국 돌아가면 인사드리러 함 갈께요 ^^

  • No. 251
    16.08.17
    홍대지사 나소희
    한*

    과장님 도움으로 캐나다에 유학을 와 있습니다. 이 곳에서 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상담 당시 과장님이 제 학업 수준과 적성을 고려해주시고 알맞는 학교과 코스를 추천해주신 덕분에 지금 잘 적응해서 다니고 있어요. 앞으로 계속 과장님 도움 받으면서 유학생활 하고싶습니다!

  • No. 250
    16.08.16
    종로본점 김효진
    조*재

    어제로 보스턴에서의 3개월 무사히 잘 마치고 이제 미국 서부 여행 막 시작하고 있어요ㅎㅎ 정말 매니저님이 말씀하셨던 것 그 이상으로 저에게 너무 좋은 경험이었어요! 특히 홈스테이 가족들은 정말 저에겐 진짜 가족이나 다름없다는ㅠㅜ 올해 초 과연 제가 미국에 갈 수 있을지 반신반의했는데 매니저님이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아잉)

  • No. 249
    16.08.11
    강남본점 김태희
    조*영

    딸아이를 멀리 보내놓고 항상 마음 졸이고 걱정이 많은데 선생님들께서 올려 주시는 글과 사진에 위안 받으며 안심합니다. 한참 예민하고 활동적인 아이들을 돌보시느라 애쓰심에 감사 드립니다

  • No. 248
    16.08.09
    종로본점 박미선
    최*나

    오늘 학원 첫날이었어요! 레벨은 인터미디에잇이구요! 학원에 한국인은 진짜 적은거 같았어요! 종로 샌프란센터랑은 거리가 걸어서 15분 정도구요, 학원 직원분들도 다 친절해요! 더 다녀보고 의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No. 247
    16.08.08
    종로본점 오동영
    이*현

    매니저님 덕분에 수월하게 준비하고, 앞으로 저의 미래 계획까지 든든하게 준비한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려요 여기 오니까 매니저님이 한국에서 얘기해주신 것들이 하나씩 생각나네요 ㅎㅎ 정말 다 도움이 되신 얘기들만 해주셨구나.... 다시한번 감동하게 되었어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246
    16.08.05
    종로본점 김효진
    신*선

    효진쌤!! 안녕하세요~~ 저 *선이에요! 기억나시나요ㅎㅎ 쌤 덕분에 토론토에서 6개월동안 너무 행복한 시간을 잘 보내고 와서 꼭 감사하다는 인사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려요!! 쌤이 주신 무료 튜터권으로 영어 공부도 잘하고 왔어요ㅎㅎㅎ 너무 좋은 곳에 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No. 245
    16.08.04
    강남본점 노재숙
    임*영

    매니저님 덕분에 준비 잘 마치고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 제가 여러가지로 귀찮게 해드린게 많은데 ㅎㅎㅎㅎㅎ 항상 친절하게 웃으면서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잘 다녀올께요~~ 감사합니다.

  • No. 244
    16.08.03
    강남본점 김소진
    이*문

    안녕하세요^^ 잘지내셨어요?? 이**입니다 기억하시나요? ㅎㅎ 저희 샌디에고 와서 잘지내고 있습니다 집이랑 차 구해서 잘 돌아다니고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저희 여기서 너무 잘 지내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서울 엄청 덥다고 하던데 더위 조심 하시구요~~^^ 그럼 학원 잘 마무리하고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 No. 243
    16.08.01
    울산지사 김여레
    정*언

    매니저님, 덕분에 잘 도착했어요^^ 비행도 괜찮았고 홈스테이도 괜찮고 다 좋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