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32
    16.07.07
    종로본점 김소진
    신*희

    수속과정부터 지금까지 이것저것 많이 귀찮게 한거 같은데 매번 신경써주시고 고맙습니다 ㅎㅎ 상담받으러 갔을때부터 마음이 꽂힌 이유가 있었던거 같네요 ㅎㅎ

  • No. 231
    16.07.01
    울산지사 김여레
    신*아

    욜쌤ㅎ 저는 잘도착해서 잠들기전에 연락드려요^^ 떨리고 정신이 없어서 하루가 어떻게 지나간지 모르겠어용 ㅋㅋ 홈스테이 가족분들 다 친절하시고 방도 사진보다 훨씬 괜찮은듯해서 맘에들어요! 감사합니다^^

  • No. 230
    16.06.29
    강남본점 김소진
    송*섭

    미국에서 쓸 핸드폰 번호가 나왔네요. 그동안 여러모로 너무 고마웠습니다. 저희가 나라 선정, 준비 할 때 계속 우왕좌왕 했는데 아이 입장에서 성심껏 잘 잘 지도해 주고 출국전까지 한결같이 도와 주고 좋은 분 만나 무탈하고 든든하게 출국하게 되었습니다. 김소진실장님 소개해준 친구에게도 고맙다고 인사했어요. 앞으로도 주변에 가는 사람 있다면 무조건 김소진실장님 소개해 드릴께요. 저희 아이 미국 가서도 종종 연락드려도 되죠,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No. 229
    16.06.26
    강남본점 김소진
    김*민

    전미영 매니저님이 세세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에 반해서 이전에 거의 확정되었던 유학원도 취소하고 종로유학원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덕분에 비자발급도 너무 수월했고 모든 출국과정이 순조로웠던 것 같아요! 매니저님 감사합니당

  • No. 228
    16.06.23
    강남본점 김소진
    신*웅

    매니저님 덕분에 일정에 잘 맞춰서 가게되었네요~ 중간중간에 어리둥절한 것도 많았는데 도와주셔서 이렇게 출국 전까지 별탈 없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No. 227
    16.06.21
    종로본점 나소희
    김*용

    안녕하세요! 신촌 센터에 계신 정연희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교환학생중이라 연락하기도 어렵고 준비하기도 어려웠는데 팀장님께서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비자인터뷰 신청을 대신 해주셔서 무사히 올수있게 된거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No. 226
    16.06.17
    홍대지사 강근영
    이*임

    강근영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 No. 225
    16.06.16
    강남본점 김태희
    조*영

    지난해 딸아이를 멀리 보내놓고 항상 마음 졸이고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들께서 올려 주시는 글과 사진에 위안 받으며 안심했었습니다. 한참 예민하고 활동적인 아이들을 돌보시느라 애써주심에 늦었지만 감사드립니다 ^^ 2016년 겨울 필리핀캠프 / 조*영엄마

  • No. 224
    16.06.15
    강남본점 김소미
    김*희

    어학연수를 갑자기 마음먹고 아무런 정보없이 무작정 강남역가서 세군데 유학원을 돌아다녔는데 다른 어떤 곳보다 친절하시고 내 일처럼 알아봐주시고 첫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혼자 이렇게 장기간 떠나본적이 없어서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질문드렸는데 항상 매번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사드렸습니다~ 계속 이랬다 저랬다 번복하고 카톡으로 계속 사소한 것들 여쭈어봤는데 귀찮아하지않으시고 감사해요~ 덕분에 최선의 선택을 했고 후회없이 좋은 생각가지고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No. 223
    16.06.13
    홍대지사 이한민
    정*운

    해외로 나가는게 처음인데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꼼꼼히 챙겨주셨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경희대 이한민 매니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