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62
    16.09.09
    강남본점 차승현
    임*성

    매니저님 항상 웃는 얼굴로 기분 좋게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저런 요청사항이 많았는데요 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이제와 생각해보니 새삼 감사하네요 열심히 공부하고 올께요~ 도착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No. 261
    16.09.07
    종로본점 박미선
    강*경

    매니저님~ 인사가 늦었네요! 저는 잘 도착했고 오늘 오리엔테이션 했어요ㅎㅎ 홈스테이 주인도 좋고 집도 좋아요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안그래도 내일부터 K+수업 들어보려구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No. 260
    16.09.05
    강남본점 박이령
    이*수

    박이령 매니저님 저 힘든시간 잘 견딜수 있게 도와주시고, 친동생처럼 저 아껴주신거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잊지않을께요.

  • No. 259
    16.09.04
    대구지사 김연수
    유*람

    매니저님 덕분에 걱정없이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258
    16.09.03
    대구지사 김정순
    김*연

    궁금했던 점들에 대해서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케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257
    16.09.02
    종로본점 강윤나
    이*석

    항상 웃으면서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제가 필요한 부분, 궁금한 부분을 신기하게도 꼭꼭 집어서 알려주셔서 종로유학원 준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준비하는 동안 잘 부탁드려요~

  • No. 256
    16.08.30
    종로본점 김효진
    이*신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ㅎㅎ 항상 말씀보내주셔서 자기전에 읽고 있습니다ㅎ 다른친구들한테 매니저님 자랑도 조금 했어요ㅎ 친구들하고도 잘 놀러다니고 다음주는 로키산맥에 가기로 했어요!ㅎ

  • No. 255
    16.08.25
    강남본점 김소진
    권*정

    드디어 출국입니다~~~ 그동안 도와주시고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했어요 필라델피아 도착하면 또 연락 드릴께요

  • No. 254
    16.08.23
    종로본점 박미선
    오**

    오늘 레벨테스트하고 오후 수업 듣고 왔는데 학교 좋았어요!!! 한국인이 반에 한명밖에 없었어요ㅎㅎ 감사해요 매니져님

  • No. 253
    16.08.22
    부산지사 박형찬
    박*선

    부산의 여러 유학원들을 알아봤지만 결국 종로유학원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앞으로 준비 잘 부탁드립니다. 기대반 설레임반이에요. 지금부터 열심히 영어공부 해놓을께요ㅋ